꽁냥- 맛집리뷰

도미노 와규앤 비스테카 피자 =^^=

꼬옹냥 2016. 11. 14. 21:52

 

송중기와 박보검 의 메인 사진이 있는 도미노 피자 집으로.. ㅎㅎ

 

이끌려서 들어온듯..ㅋㅋㅋㅋ

 

 

 

서로 형제같은 느낌 ?

 

닮았네요.. ㅎㅎ

 

 

 

 

 

 

 

 

 

 

 

도미노 피자에 새로운 신 메뉴를 한동안 먹고싶다구 노래를 부르는 탓에! ㅎ

 

도미노 피자 와규앤 비스테카 를.. 선택했네욤..!! ㅎㅎ

 

 

 

매장안은 정말 깔끔했네요..!! ㅎ

 

 

깨끗해서 100점!! ㅋㅋ

 

 

 

 

 

 

머 이미 메뉴는 정해졌지만..

 

그래두 한번 쫙.. 메뉴를 스캔해봅니다. ^^

 

 

 

도우는 그냥 일반 도우로 했어욤..

 

도미노 피자에는 마늘소스가 무지 맛있어서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도미노 피자 할인카드인데... ㅎㅎ

 

저는 그냥 가져가는걸루 해서 30% 할인받았네요..

 

그런데 매주 화요일은 40% 할인이라고 하니...!!

 

 

기억해놨다가 화요일에 먹을까도 생각해 봅니다. 흐흐흐 ^^

 

 

 

 

 

 

 

그리고 우리가 먹을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오웃.... 완전 사진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ㅎㅎㅎ

 

 

무지 궁금하지만..차분히 앉아 20분 기다립니다...!!

 

 

 

 

 

 

 

그리고  도착!! ㅎㅎ

 

 

음...

 

 

 

 

 

 

짠!! ㅎ

 

 

 

너무 맛나겠죠 ?^^?

 

 

 

 

 

 

토핑으로 얹은 고기들이 살짝 탔어요... ㅡㅡ;;;

 

거기서 불맛이 느껴집니다. (원래 그런건가 ? ㅡㅡ? )

 

 

 

 

 

 

가까이서 보는데..  무지 맛있는 숯불향이 가득합니다. ^^

 

 

 

 

 

아~~ 배고프다..!!

 

 

다시한번 전체 샷으로 한컷! ㅋㅋ

 

 

 

 

 

그리고 이제 먹어봅니다.. ^^

 

 

ㅎㅎㅎㅎ  와규앤 비스테카 !! 도미노 피자는 역시 먹을수록 후회안하는것 같아요..! ㅎ

 

 

마늘소스에 남은 빵을 찍어먹으니 더 맛나네요...

 

 

 

 

 

 

개인적으로 와규앤 비스테카 도미노피자는...

 

달콤함과 숯불향이 함께 풍기는.. 아주 맛났어요.. ^ ^

 

 

 

 

다음엔... 화요일에 40% 라니..!! 기억해 놨다가 먹어야 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