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꾸러미

"용서하기 위해서는... " 어머니하나님의 교훈을 살펴보다! /하나님의교회

꼬옹냥 2024. 2. 16. 22:08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어머니교훈을 마음에 새기며 실천하고있는데요, 

 

특히 상대를 넓은 마음으로 

"용서하기 위해서는..." 

어렵고 힘든 과정이 있지만 

어머니하나님의 교훈을 살펴보니 

그 해답이 있더라구요..! 

 

 


 


 

 

언젠가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저는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중에 와닿는 말이 있었어요. 

 

상대가 나를 마음 아프게 했더라도 섬기는 마음으로 용서해보세요.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면 섬길수 있습니다. 

사람들 가운데는 '콜라병 같은 성격' 이 있고 
'물병 같은 성격' 이 있다고 합니다. 

콜라병은 누가 흔들면 뚜껑만 열어도 '펑' 터져서 옆사람에까지 
튀어버리지만, 물병은 흔들어도 거품도 안 내고 남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급하고 참지 못하는 콜라 같은 성품이 되지말고 
조용하고 잔잔한 물 같은 성품이 됩시다. 

형제들아 ... 오직 사랑으로 서로 종노릇 하다.. 
만일 서로 물고 먹으면 피차 멸망할까 조심하라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쫓아 행하라
-갈라디아서 4장 13~16절 


우리 안에는 누가 충동하면 참지 못하고 성내서 
불화를 만드는 죄된 성품과,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 있습니다. 

성령을 쫓아 행해야 합니다. 
상대가 나를 마음아프게 했더라도 섬기는 마음으로 
용서해보세요.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면 섬길수있습니다. 

-어머니말씀 "연합하는 믿음" 中

 

 

나보다 남을 낫게여기는 마음 

그 마음를 갖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늘 섬기는 마음, 그리고 섬겨주려는 마음으로 

항상 상대를 대하면서.. 

어머니교훈대로 실천하며, 

진심으로 용서하는 제가 되어야겠어요 : ) 

 

오늘도 깨달음과 힘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