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궁중떡갈비 와 피자가 생각날때, 뽕뜨락피자 궁중떡갈비피자!! ㅋㅋ

꼬옹냥 2017. 1. 25. 21:19

 

궁중떡갈비 안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것 같아요,

특히 우리집 가족들은 떡갈비에 환호를... ㅋㅋㅋ

 

그렇게 좋아하는 떡갈비가 오늘저녁에는 왜이렇게 생각이 나던지요.

그래서 "뽕뜨락 피자" "궁중 떡갈비 피자" 를 선택했습니다.

 

 

 

피자토핑도 풍성해서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떡갈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거 있죠 ? ㅎ

 

 

 

그리고 빵부분은... 그냥 치즈크러스터가 아닌, 소보로를 택했습니당!!

그랬더니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욤 ^^

 

 

 

정말 맛있더라구요..

 

여기서잠깐!!! 

가격은 G마켓 앱을 이용해서 배달했어요.

쿠폰이 매일매일 뽕뜨락피자 주문시 5천원까지 할인이 되더라구요 ㅎ

그래서 21900원 이었는데 5천원 할인으로 16900원으로 먹었어요 ^^

저랑 저렴하게 먹었죠 ?^^

 

참고로, L사이즈 입니당.

 

 

 

 

한입 한입 먹는데 입속에 궁중떡갈비의 향긋함이..ㅋㅋㅋ

피자랑 같이 만났는데 정말 잘어울리네욤.. ^^

다음에도 또 먹어야 되겠다 계속 말하면서 먹었다는... : ㅋ

 

 

 

이상, 뽕뜨락피자 궁중떡갈비 리뷰였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