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간장치킨맛, 토스티드칩 (신제품) 과자 ㅎㅎㅎ

꼬옹냥 2017. 5. 23. 23:34

 

 

처음 나온 과자는 반드시 꼬옥 먹어봐야 해서..^^;

토스티드칩! 간장치킨맛인데요... ㅎ

색다른 맛에 한번 도전!! ㅋㅋ

 

 

 

 

 

 

 

 

 

약간 감자칩 맛이 났어요..

짭쪼롬한 맛에 물을 많이 먹을듯... ㅎㅎ

그거 빼면 괜찮은데요,

짠맛이 강해서 저는 아쉬웠네요!! ㅎㅎ

 

 

 

신제품 과자 나올때마다 꼬옥 하나씩 먹어봐야 해서;; ㅎ

오늘도 호기심 발동!! ㅎ

이름도 생소한 토스티드칩! 먹어봤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