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미스터피자 방문포장할인!! 이벤트...한판에 만원!

꼬옹냥 2017. 6. 18. 22:59

 

출출함이 느껴지는 저녁...

일단, 동네 한바퀴 하고 돌자며 나갔는데..

우연히 발견한 미스터피자 이벤트를 보게되었네요..^^

 

 

갈릭쉬림프 , 고르곤졸라 - 1만원이었는데..

 

R사이즈 - 1만원

L사이즈 - 1만3천원

 

 

 

우와!! 대박이라며.. ㅋㅋ

우리는 바로, 미스터피자 갈릭쉬림프 주문했네욤..!! 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약 15분...

약간의 지루함이 있었지만 다음에는 전화주문을 미리해야겠다는 생각을 .. ㅋㅋ

 

 

 

 

ㅎㅎ 설레이는 마음으로.. ;;

집에서 기다릴 우리 아가들이 깜짝 놀랄 저렴한 피자한판을 들고,

집으로 갔죠..^^

 

 

 

 

 

 

마늘향이 ~~ 음~~... ㅋ

 

그리고 새우도 통실통실.. !! 새우가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넉넉하게 들어가있었어요 ^^

 

 

 

 

 

 

 

 

 

 

1만원으로 먹는 피자, 괜찮죠 ?^^?

그래서 가~~~끔씩!! 방문포장해서 갈때..

저렴하게 먹을 피자로 미스터피자 먹어야겠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