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G마켓 쿠폰으로 쥬시!! 저렴하게 먹었네요 ^^ / 쥬시 요거튼딸기

꼬옹냥 2017. 7. 27. 21:32

 

G마켓에 얼마전에 쥬시 2000원 쿠폰을 500원만 결제하면

된다길래...!! (단, 1인 1개) 바로 구매했죠 ^^

 

 

 

그래서 얻게된 쥬시 쿠폰....!!

 

 

 

그리고 한 이틀 잊고있다가...

 

 

오늘 무지 더운데, 쥬시 앞을 지나다.. 문득 생각이 나서

바로 쿠폰으로 주문했네요^^

 

 

 

 

 

 

 

저는 쥬시 요거트 딸기 를 주문했는데,

 

요거트딸기 같은 경우에는 딸리요플레에 얼음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담아주는 느낌? ㅎㅎ 딱!!그맛이었어요...

 

제가 요플레를 좋아하는 터라..

요거트 딸기가 제입에는 딱!! ㅎㅎ

 

그것두 요거트딸기를 2,000원 인데..

500원으로 구매했으니..!!

 

 

 

완전 좋은것 같아요 ^^ ;;

 

G마켓 쿠폰 자주 애용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