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티라미수 케잌빙수.... 투썸플레이스.. 솔직한후기.. !!

꼬옹냥 2017. 8. 25. 23:41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잌빙수" 가 무지 맛있다는..

지인의 소개(??) 를 받고... ㅋ

우리 짝꿍이랑 같이 오붓하게 투썸플레이스로 GOGO~씽!! 

 

 

티라미수케잌빙수 가격은 13,000원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케잌 하면 투썸이라...

그냥 주문했어요 ^^

 

.

.

.

 

 

오랜만에 짝꿍이랑 같이 둘이서만 데이트를 하는게 좋아서;; ㅎ

같이 서로 좋아하는 빙수를 시켜서 기다렸죵..!!

워낙 맛있다길래... ㅋㅋ

 

 

그리고 나왔어요!! 주문한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케잌빙수 !!

 

 

 

 

 

비쥬얼은 우와, 이쁘더라구요..ㅎㅎ

특히, 조각 케잌이 눈에.. 쏙!! 침 꼴깍!! ㅎㅎ

 

 

그런데......

.

.

.

.

 

 

 

맛은 아니었어욤... ㅠ_ㅠ

 

 

빙수를 만드는 언니탓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제입에는 뭔가 맹숭한 맛이라고나 할까욤..;;

케잌은 따로먹으면 맛있는데 빙수랑은 전혀 어울리지못하고..

빙수는 우유맛도 아니고, 팥맛도 아니고, 연유맛도 안나고, 그냥 얼음맛?? ㅠㅠ

 

 

 

그래서 넘 아쉬웠어욤..

 

 

 

 

 

비쥬얼에 비해, 맛이 생각했던거랑은 달라서.. 완전 아쉽..;;

 

그냥 제 입맛에는 티라미수케잌을 따로 시켜서 조각으로 먹구,

빙수는 따로 시켜서 먹는게 좋겠다.... 는 생각을 했네요 ^^;;

 

 

내 돈 주고 사먹긴 2% 부족한 맛..ㅠㅠ

 

 

이건, 꽁냥이 입맛 기준이니..!!

새롭게 티라미수 케잌빙수를 찾는분들에게는.. 참고사항으로만 남길께용..ㅎㅎ

 

 

 

이상, 티라미수 케잌빙수 솔직 후기였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