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꾸러미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가정^^ / 하나님의교회

꼬옹냥 2016. 8. 4. 22:05

 

 

안식일 : 창조주 권능을 기념하는 날,

 

천지만물을 만드시며 일곱째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시고,

일곱째날에 안식하라 명하심 (창2/1~)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을 기념하는 날로서, 하나님을 믿는 성도로서 당연히 지켜야할 규례가운데 하나랍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일곱째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기위해,

안식일을 은혜롭게 준비하는 마음에서,

 

"행복한 가정" 예배를 드린답니다..!! ㅎㅎ

 

 

 

이번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가정 8月 호가 나왔는데.. 표지가 정말 이뿌죠 ? ㅎㅎ

 

 

 

 

 

 

귀염귀염.. ㅎㅎ 귀여운 그림인데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네요... !! ㅎ

 

 

우리집은 "행복한가정" 을 늘 상 준비하며, 이 책이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는데요.. ㅎ

 

행복한 가정을 하면서..  가족과의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있어서 좋고,

여러모로 소통하는데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자, 행복한가정 책자를 한번 들여다 볼까요 ?!

 

 

 

한달간 실천할 미션이 먼저 보이는데요~

매달마다 달라요..!! ㅎㅎㅎ

 

그렇지만, 실천하면서 가족과 대화할 내용도 많아지는것 같아요

 

 

 

이번달 미션은 "내가 먼저 실천하기" 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각 가정에서

가족을 위해 내가먼저 헌신하며 희생하는 정신을 가지고 생활한다면

정말 행복한 가정이 되겠죠 ?^^?

 

 

 

 

 

 

 

 

 

 

 

또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정보를 공유하기도하는데요,

매번 다른 주제를 통해, 가정에서의 좋은 정보를 나눈답니다..!! ㅎㅎ

 

 

 

 

 

그리고, 단란한 가정의 소소한 사진도 공유하며,

행복한 가정 을 함께 꾸며나가는데요... ^^

 

 

 

하나님의교회  행복한가정,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안식일을 준비하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시간만큼,

정말 행복한것 같아요 ^^

 

 

 

 

 

 

이상, 꽁냥이의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가정 리뷰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