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편의점 주먹밥 도시락

꼬옹냥 2017. 9. 30. 07:30

 

 

요즘 대세죠.. !! ㅎㅎ

 

바로 편의점 도시락인데요..

이번에는 주먹밥이예용..ㅎ

 

 

 

우리 애들이 주먹밥 도시락을 보고 깜놀!! ㅎ

넘 귀엽다구 꼭 사달라구 졸라서..하나 구매했네요.

가격은 2,200원

 

 

 

 

 

 

 

다양한 주먹밥인데요..

제육볶음이 얹혀있는 김치주먹밥 도시락!

 

 

 

두툼한 계란말이가 들어간

계란말이 김치주먹밥 도시락.. ㅎ

 

 

튀김 새우가 얹혀진.. 주먹밥도시락과..

떡갈비 가 얹혀진 주먹밥 도시락.. ㅎ

 

맛있겠죠 ??^^??

 

 

 

 

그리고....

팬더 케잌.. ㅎ 도너츠 느낌인데요 이건 후식이더라구요 ^^

 

어때요 ? 괜찮죠?!! ㅎ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것 같은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ㅎㅎ

주먹밥 양은 적지만..비쥬얼이 정말 넘 깜찍해서 그런것 같아요 .

아이들 소풍 도시락으로 해도 손색이없을정도로.. 저는 대박 만족했네요..!! ㅎ

 

 

요즘 정말 편의점 도시락의 발전은 날로 새롭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