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빼빼로 데이 다가온다고.. 초콜릿 만들었어요 ^^;;

꼬옹냥 2017. 11. 7. 09:00

요즘 우리딸래미가.. 사춘기인것 같아요 ^^;;;

안하던걸 하는것 보니..ㅎㅎ

 

 

빼빼로 데이가 다가온다며,

초콜릿을 만들어야 한다며, 이것저것 재료를 구입하더니...

처음 만들어본 초콜릿 틀에 모형을 보여주네요..^^ㅎ

 

 

 

 

 

귀엽기도하고, 초콜릿을 잘못 흘린 부분은..

색이 섞여서..ㅎㅎㅎ 새로운맛 ??! ㅎ

 

 

 

 

이전에는 안하던.. 점점 여성스러워지는 우리 딸래미를 보니 ㅎ

새삼 새롭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