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요즘 핫!! 한 피자붕어빵 드셔보셨나요 ??^^

꼬옹냥 2017. 12. 13. 21:52

 

요즘 뜨고있다는... 피자붕어빵!! ㅎㅎ

혹시 드셔보셨나요 ??! ㅎㅎ

 

최강한파에 너무추워서 몸을 녹일곳이 필요했어요.. ;;

눈에 들어온곳은 바로, "붕어빵" ..!!

 

그런데..어랏! 붕어빵이 내가 알고있는 붕어빵이랑 다르네요 ;; ㅋ

 

 

 

피자 붕어빵이라는 말에...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

피자붕어빵 1마리에 800원이어서..저는 그냥 매운피자로 1마리 먹었네요 ^^

(워낙 매운것을 조아하는 터라..ㅋㅋㅋㅋ )

 

 

 

맛있는 붕어빵을 기다리는동안..'(피자붕어빵은 주문즉시 만들어서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팥이랑 슈크림붕어빵을 보니.

사장님의 후덕한 인심이 느껴지더라구요..ㅋㅋ

팥이 꼬랑지까지... ㅋㅋㅋ

 

 

 

그리고 짜짠!!!

피자붕어빵 완성 ^^

 

 

조금은 탔어욤...;;; 그래도 머.. 괜찮아요..

붕어빵이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라 그런지 정말 바삭하더라구요 ^^

 

 

피자붕어빵.. 모습은 일반 붕어빵과 같아요

 

 

그속에 든... 피자 속, ㅎㅎ

맛있어요..^^ 은근히 피자먹는듯한 착각에 빠진다고나할까요 ?ㅋㅋ

저는 매운피자붕어빵을 먹었는데...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

 

 

여기 붕어빵을 사장님이 직접 개발했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데서나 볼수없다는..ㅋㅋ

지금도 막 당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