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추위를 녹여줄 뼈다귀 해장국.. ㅎㅎ

꼬옹냥 2017. 12. 30. 10:00

 

추위를 녹여줄 따뜻한 해장국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해장국집에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ㅎㅎ

 

 

해장국한그릇에 7,000원인데..

뼈가.. 3개나 들어있어서 푸짐해요..^^;;

 

 

 

 

 

해장국 국물도 깔끔하고...  괜찮아요,

물도 많이 안마시게되는게..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않은것 같네요 ^^

단, 우거지가 적어서 좀 아쉬웠어요..

 

 

 

 

고기도 큼직하니... 맛있어보이죠 ?^^?

 

한그릇 뚝딱 하는 사이

정말 말한번 안하고 열심히 먹기만 했네요 ^^

아구~ 정말 배부릅니다.!!

 

 

 

 

그런데.. 김치랑 깍두기가 신선하지않아서 아쉬웠어요:)

 

정말 해장국만 열심히 먹었네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