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꾸러미

부산 맛집이라는... 가야동밀면 드셔보셨어요 ??? ^^

꼬옹냥 2018. 2. 21. 10:00

 

 

 

부산에서 맛집이라는 "가야동밀면"

 

드셔보셨어요 ???

 

.

.

.

 

 

평소에도 밀면을 좋아하는편인데...

부산맛집이라 그래서, 가야동밀면이 막..당기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 우리가족 외식으로.. 밀면을 선택했습니당.

 

 

 

 

주차장은.. 30분무료네요..^^;;

위치는 거제 고현인데.. 정말 차량으로 복잡한곳이라..

주차가 젤 힘든 장소긴해요..

 

 

 

 

메뉴판이랍니다..

 

 

 

ㅎㅎ 우리가족은... 밀면으로 3인분..하나는 곱빼기로..ㅎㅎ

 

 

 

 

 

 

이게..밀면이구요..^^;;

 

 

요 밑에꺼는..밀면 곱빼기..랍니다!! ㅎ 양이 더많아보이나요 ?^^?

 

 

 

 

 

매콤한 소스에..밀면이 정말 먹음직스러운게..

넘 맛있더라구요 ^^;; ㅎㅎ

 

한젓가락 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용..!!ㅎㅎ

 

약간 아쉬운점은....

겨울이라 밀면이 차갑다는거??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차갑지만..;; 그거말곤.. 맛있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