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드디어~! 등산했어요....!!!! ㅎ

꼬옹냥 2018. 2. 22. 22:34

 

 

 

 

높은산...?? 은 아니지만..ㅎㅎ

거제 외포쪽에 있는 나즈막한 산에 갔어요..

그래도 힘들더라구요 ㅜㅡ

 

등산을 안좋아하는데..

요즘 급 불어난 체중으로;;;

숨쉬기도 힘들어서 등산을 한번 도전했지용;; ㅋ

 

 

 

 

 

 

 

 

 

 

거의 정상에 다다르자...

상쾌한 공기..!! ㅎㅎ

 

공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바다향기도 좀 나구.. 거제도 특색;; ㅋㅋ

 

등산 다녀오고, 거의 2만걸음을 걸었다능;;; ㅋㅋㅋ ㄲㅑ오~~!! 놀랍죵 ?^^

 

암튼 스스로 칭찬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