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거제 옥포, 국가대표... 무한리필 고깃집 리얼후기입니당!! ㅎㅎ

꼬옹냥 2018. 3. 24. 10:00

 

거제 옥포에.. 괜찮은 고깃집이 생겨서 소개합니다 ^^

 

거제에 요즘 조선소가 불경기라 어려운데..

그래서인지, 고깃집도 저렴한 곳이..예전과는달리 많이 생겨났어요..;;

그중에.. 고기 질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고깃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당 !! ㅎㅎ

 

 

거제옥포 국가대표 고깃집

 

무한리필이라는... 정말 좋은 고깃집인데요..

이름도 국가대표예요..ㅎㅎ

 

 

A세트와 B세트가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A세트를 추천해요..^^;;

김치찌게가 정말 빨리 나와서 별로더라구요;;;

더구나.. 고기는.. 된장이 젤 조아용 ^^

 

 

고기도.. 맛있는데.. 무엇보다..함께 나온 장아찌 류가 맘에들었어요 ^^

매콤하게 고기를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

고기는... 저기 보이는.. 냉장고에만 들어가있는데요,

딱 조금씩 먹을만큼 접시에 담겨져있고,

접시는 무한대로가져가면 되더라구요^^

 

 

삼겹살 두께 느껴지세요 ?!! ㅎㅎ

두툼하니.. 질이 좋더라구요 ^^

 

 

 

 

 

여기서..!! 잠깐!! ㅎㅎ

국가대표에 젤 조은게.. 바로 의자예요 ^^

의자에... 이렇게 옷이랑 가방을 보관할수있어서,

옷에 고기냄새게 베여들지않아서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

이런 아이디어는 어케 나온건지...큭큭;;;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