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롯데리아 불고거비거/ 치킨강정버거 / 크리스피버거 ㅎㅎ

꼬옹냥 2018. 5. 23. 18:48

 

 

롯데리아 햄버거로 점심을 해결하러 갔네요. ㅎ

최근에 생긴 무료 햄버거 쿠폰이 생겨서.. ㅎㅎㅎㅎ

공짜로 버거 세트 4개를 먹을수있었거든요 ^^

 

요즘에 햄버거 가게가 정말 많이 생겨서 그런지..

분위기가 다소 조용하긴 했어요

휴일인에도... 사람이 없더라구요 ㅜㅡ

 

오잉??

근데.. 이번에 새로나온 신제품이라는데 치킨 강정버거가 있어서..

두개 주문했네요 ^^

우리가족 나눠서 맛을 한번 볼까 해서요..ㅎㅎ

근데 치킨강정버거 맛이.. 정말 양념치킨 맛이랍니다!! ㅎㅎ

 

 

 

치킨버거 세트... 3개에 햄버거 만 3개더..ㅎㅎ

이거 다해서 4000원에 그냥 먹었어요 ^^

우리 가족 4인인데... 4천원으로 끼니를..해결!!

대박 이죠 ?^^?

 

열심히 쿠폰을 모아놓으니 좋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