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비파열매... 효능

꼬옹냥 2018. 6. 23. 23:51

 

비파열매 드셔보셨나욤 ?^^?

상큼하니 차갑게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욤

비파열매가... 주렁주렁 맺혀있는 집들을 어릴적에 많이 봤는데

직접따먹어보진 못했거든요 ㅋㅋ

 

근데 이번에 수확(?)을 해서 먹어보니,

비파열매 넘 맛있는거 있져 ㅋㅋㅋㅋㅋㅋ

암튼 마음에 쏘옥 드네욤 ^^;;;

 

비파열매는..

만병통치력이 있는 좋은 열매인데요 ㅎㅎ

만성기침에도 좋고, 기관지염, 폐암 등등 좋은데..

가장 좋은건.. 저한테는 비파열매를 장기복용하면..

변비랑 비만, 다이어트요법에 좋다는거..ㅋㅋㅋ

비파열매 열심히 먹어야겠네욤 ^^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