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시원한 커피, 파르페, 스무디... ㅎㅎ

꼬옹냥 2018. 7. 27. 19:30

 

요즘 정말 숨쉬기 힘들정도로 더운 여름이라..

이렇게 더울수가있는가.. 싶은 생각이 수도없이 들때가있는데요, ㅎ

.... 그럴때일수록,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시원한 에어컨으로

조금씩 마음을 잡아봅니다..!! ㅎㅎ

 

여름, 이 또한 지나가리라..하믄서 ㅋㅋㅋ

 

 

맛있는 녹차 파르페와..  애플스무디와.. ㅎㅎ

시원하게 한잔씩 먹으니..

와우!! ^^;;

 

기분이 좋아져서 그런지 겨울이 금방 가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 또한 지나가리라~~~

 

여 . 름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