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미스터션샤인 무지개카스테라.. 래요..ㅎㅎㅎㅎㅎㅎ

꼬옹냥 2018. 9. 30. 17:08

 

무지개 카스테라 랍니다..!!

요즘... 미스터션샤인이 영화보다 더 재밌다며

흠뻑 빠져있는 남편이..

무지개 카스테라 노래를 부르길래..

한번 찾아봤죠..

(사실 저는 아직 미스터션샤인이 뭔지 모르지만..-_-)

 

동네 마다.. 매진되어서 깜놀!! ㅎ

인기 있는 빵이더라구요  ㅎㅎ

 

 

 

 


어렵게 구입한 무지개 카스테라를..

12,000원 원가이지만..

해피포인트에서.. 추석세일 20% 하길래..

저렴하게 9천원대로 구입했어요..!!

 

미리 구입해둔 바코드로..

무지개 카스테라 완전 저렴하게 먹었죵..

 

색이 정말 너무 이쁘죠..??

그냥.... 정말.. 무지개떡같은 느낌? ㅎㅎ

그 사이사이에.. 크림이 더해지니..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

 

 

 

 


정말.. 색상이 너무 곱죠 ?? ㅎㅎ

애들이랑 나눠먹는데도..

넘 이쁘다.. 싶더라구욤 ^^;;

 

드라마 때문에 사실 먹긴 했지만..

맛있었네요 ^^

사과잼향이 나는데.. 사실 제가 좋아하는거라..

ㅎㅎㅎㅎ

더 부드럽고...

 

 

 

 


나머지 남은 두개까지..

깨끗하게.. 먹었네여 ^^

 

다음에 또 구매할 의사 있어염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