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 16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부활절을 지킨다!!!?

하나님의교회는 해마다 하나님의 절기를 소중히 지키는데요, 2017년에도 어김없이 하나님의 소중한 절기가 다가오고있습니다!! 유월절 대성회를 지나... 곧 부활절 대성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 여러분들은 부활절을 어떻게 알고 지키고 있나요 ?? 예전에 병원에 입원을 했던 적이있는데요, 그때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부활절이면 어느누구 할것없이 삶은 달걀을 선호합니다;; 그때 제게도 귀엽고 깜찍한그림이 그려진 달걀을 건냈었죠...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통해 알게된 부활절의 진실은 정말 놀라왔습니다...!!! 부활절의 의미도 모르고, 하나님의 뜻인양 행하는 모습을 보며.. 무지함을 느끼게됩니다...... ; 부활절은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절기로 2천년예수님은 부활절 떡을 떼시며 영적 영안을 열어주셔..

보물꾸러미 2017.03.31

주기도문에 담긴 비밀, 하나님의교회만 알고있다?!/어머니하나님,새언약유월절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 주기도문 내용중에 하나인데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알고있는 주기도문에 비밀이 담겨있는것 혹시 아시나요 ?? ^^ 예수님께서는 "하나님" "왕" 이라는 표현이 아닌, "아버지" 라는 호칭을 사용하셨을까요 ? 이는,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이시고,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기때문입니다. 즉, 하나님과 우리는 가족관계라는 뜻이죠!! 그럼 가족구성원으로 본다면 아버지와 자녀뿐 아니라 당연 누가 계셔야 할까요 ? 바로, 어머니 입니다. 그럼 하늘에도 아버지가 계시고, 자녀가 있다면 당연 하늘어머니께서 존재하셔야 하죠 ! 그럼 과연 그럴까요 ? 성경은 우리 영혼의 어머니하나님께서 분명 존재하심을 증거하고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보물꾸러미 2017.03.27

사나이김밥! ㅎㅎ / 숯불향이 가득한 김밥

사나이김밥 혹시 들어보셨나요 ?! ㅎㅎ 요즘엔 고봉김밥, 고봉민김밥 등등.. 김밥집들이 다양한데요, 사나이 김밥은 좀 생소하지만..ㅋㅋ 그래도 숯불향이 가득한 김밥이라는 말에... 한번 꼬옥 먹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그런데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구요...^^;; 한줄에 4천원이라는 가격대..부담이 들긴하지만, 푸짐한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앞으로도, 쭈욱~~!!!! 사나이 김밥 애용해야겠어요 *^^*

'너" 와 "나"의 차이점 / 좋은 글

너와 나의 차이점 네가 시간을 끌면 느린 것이고 내가 시간을 끌면 치밀한 것이다. 네가 일하지 않으면 게으른 것이고 내가 일하지 않으면 매우 바쁜 것이다. 네가 실수를 하면 어리석은것이고 내가 실수를 하면 나도 사람이기때문이다. 네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권위에 어긋나는 짓이고, 내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진취적인 것이다. 네가 가만히 서 있으면 고집불통인 것이고 내가 가만히 서 있으면 완고한 것이다. 네가 예의를 간과하면 무례한 것이고 내가 예의를 간과하면 원래 그런 것이다. . . . 네가 어쩌다 하루 아프면 맨날 아픈 사람이고 내가 어쩌다 하루 아프면 틀림없이 과로 했을 것이다. 좋은글 中... 우연히 보게된 글귀속에 "너" 와 "나" 를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점을 보고 정말 100% 공감하는 부분이..

끄적이는 꽁냥 2017.03.25

사르륵 녹는 이맛! 대만 왕 카스테라 아시나요 ?! ㅎㅎ

"카스테라" 가 요즘 부쩍 먹고싶더라구요...! 그런데, 밀가루 많이 들어간 뻑뻑한 카스테라가 아닌.. 야들 야들한 카스테라.. 입에서 살살 먹는 카스테라.. 한입 먹으면 달걀향이 물씬 나는 카스테라.. !! ㅎㅎ 바라는게 너무 많나 ?? ㅋㅋㅋ 아무튼 그런 카스테라 먹구 싶었는데요, 우연히 발견하게된 "대만카스테라" 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ㅎㅎㅎ 그냥 왕 카스테라 라구 보시면 되요, 가격대는 6500원인데요.. 여기에 생크림이나 뭔가 추가되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러나 꽁냥이는 순수한(?) 카스테라가 먹구싶었지용...ㅋㅋㅋ 그래서 대만카스테라를 주문!! 6500원에 엄청 큰한덩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꺄...................... >0< 오!! 이렇게 맛있을줄은 몰랐어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는 무조건 침례를 받으라고 하는걸까?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무조건 침례를 받으라고 한다! " 라는 말을 가끔씩 들을때가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정말 무조건 침례를 받으라고 하는 걸까요 ?! 먼저, 침례의 본뜻을 볼까요 ? 침례 : 구원의 표 (벧전3/21) 우리는 본래 하늘 영광중에 있을 천사였습니다. 그러나 죄로인해 이땅에 쫓겨내려오게 되었죠 그런 우리들이 하늘에서 지은 죄와, 이땅에서의 알게모르게 지은 죄를 모두 사함받는 거룩한 예식으로 , 하나님을 믿고, 알아가는 첫거름의 예식이라 보면 됩니다. 근본 우리는 죄인이기에 그에 형벌은 오직 사망입니다. (롬6/23) 그래서 모든 인생들에게 사망은 정해진것으로 (히9/27) 모든 인생들이 하늘에서 지은죄로인해 사망을 당하게됩니다! 그런데, 언제 죽음을 당하..

진실&거짓 2017.03.22

초미세먼지로 괴로우시죠?!! 좋은 해결방법 tip!! /공기정화화초

요즘 중국에서 날아오는 초 미세먼지로 괴로우시죠..?? 아침에 뉴스에 잠깐 보니, 이번에 날아노는 초미세먼지는 너무 작아서 황사마스크로도 해결이 어렵다구 하더라구요... 게다가, 이번엔 중금속까지 포함이 되어있다구하니,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질환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두!! 초미세먼지 나쁨!! 이러는 수준의소식을 듣고... 열심히 세탁한 빨래두 그냥 집안에 널어놓았죵... ㅠ_ㅠ 하루빨리, 미세먼지를 해결하구싶은뎅: 날씨는 사람힘으로 되는게 아니라...그졍 ? 그래서 좋은 미세먼지 해결하는 tip을 구했습니당!! 바로, 공기정화 화초랍니다!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얻은 tip인데요~ 이거 보구나서 내일 바로 화초를 구하러 가려구요..ㅎㅎㅎㅎㅎ

끄적이는 꽁냥 2017.03.20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모두가 생각지 못했던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저두 하나님의교회에서 처음 듣게 되었어요~ 아버지하나님은 믿지는 않았어도 익히 들어 알고는 있지만... 어머니하나님은 정말 생소했답니다!! 그래도, 하나님의교회 에서 처음 듣기전만해도... 한번씩, "하나님도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것 보다는 여자 하나님이 있어야 하지않나 ?! " 라는 생각은 해봤어요 ^^ 그런데, 정말 어머니하나님이 계실줄이야!!! 하나님의교회에서 처음 듣게된 어머니하나님은 정말 놀라웠죠 ^^ 우리가 생명을탄생하는 모든 과정의 끝을 어머니라는 모체를 통해 주어지듯, 영혼의 생명도 영혼의 어머니하나님이 분명 계셔야하는건 어쩌면 너무도 당연한 이치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하나님 한분 뿐이다! 라는 고정관념..

보물꾸러미 2017.03.17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인 안상홍님을 믿는곳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인 안상홍님을 믿는곳이다???" . . . "다 좋은데, 안상홍님이 사람이여서 못믿겠다!" 등등, 여러 말들을 듣는데 그중에 가장 큰부분은 바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다는게 이해가 안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전세계 250만명이 훌~~~~쩍! 넘고있는데.. 그 많은 성도들이 아무 이유없이 안상홍님을 믿는건 아니겠죠 ?!?! 분명 성경을 살펴보면 예언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를 알수있을겁니다!! 그럼, 무조건 사람이기에 믿을수없다는걸 한번 생각해볼까요 ?! 솔직히, 꽁냥이는 이부분이 젤 이해가 안됩니다!! 기독교: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의 교리가 핵심! 기독교인들은 2천년전 예수님, 즉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종교랍니다. ..

진실&거짓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