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18

알토 리코더 바로크식

리코더를 부르는걸 무지 좋아했는데.. 알토 리코더가 따로있는건 또 몰랐네요 ;; ㅎㅎ (나만 모르나 ? ㅡㅡa ) 인터넷으로 주문한 엘리스 리코더, 가격대두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 바로크식이라는데.. 소리도 이쁘더라구요.. 클래식 함!! ㅎ 고급져 보이죠 ? ㅎㅎ 가격대는 1만원대로 저렴하게 샀어요!! ㅎㅎ 크기가 일반 리코더보다는 좀 더 큽니다! ㅎ 휴대폰 3배 크기 ?? 다음엔 알토 리코더로 연주한 음악을 올려봐야겠어요 ^^

하나님의교회가 70억전도를 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모두가 70억인류를 구원하는 일에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전도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정말 좋은 소식 Goodnews 를 전하고싶기 때문입니다. ^^ 요즘, 뉴스를 보게되면 좋은 소식보다는.. 세상의 암담한 소식을 듣게되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정말 기쁘고 좋은 소식을 듣기란 어려운 시대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모두가 기쁘고, 감사할만한 복된소식!! 바로, 복음을 전하는데요, 그래서 열심히 복음을 나눠주며 전도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도하는 기쁜소식은... 바로, 새언약인데요, 성경은 새언약이 곧 기쁜소식인 복음임을 증거하고있답니다 (고후3/6 , 눅22/20) 70억인류를 구원하는 일에 마음을기울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통해 이시대..

보물꾸러미 2017.04.27

단돈 4,900원 !! 오뚜기 호두&아몬드 피자 리얼후기!! 팡팡!! ㅎ

요즘 저렴하게 4900원으로 먹을수있는 피자가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오뚜기 호두&아몬드 씬피자 인데요..^^ 오뚜기에 제품에서 나온 피자라.. 전에 시식을 할때 한번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ㅎㅎ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금방 피자를 맛볼수있어, 애들 간식으로 한번 해볼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 무지 좋아하는 호두와 아몬드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잔뜩 기대되었는데요, 뜯어보니 바로 이런 모습이었어요 ^^;; 피자를 씌워놓은 비닐을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5분가량 돌렸는데요.. ㅎ 우리집 전자레인지 성능이 너무 좋은지... 5분했더니 피자가 완전히 녹았는거 있죠..ㅠㅠ 잉잉... 그래도 달콤함이 묻어난 피자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호두랑 아몬드가 함께 어우러진 피자를 보는데..

너무 이쁜 구름 ^^ / 바다풍경

집이 바닷가라.. 바다를 수도없이 본답니다! 오늘도 가까운 거제 덕포해수욕장을 찾았는데요 덕포 해수욕장에서 여기저기 구경하다 우연찮게 발견한 구름!! 우와, 그런데 구름이 정말 특이했어요 !! 우아함이 묻어나는 이쁜 구름이죠 ? ^^ 새 모양 같기두 하고, 눈썹모양 같기두 하고.. 정말 특이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 이쁜구름 함께 보려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

끄적이는 꽁냥 2017.04.24

어머니하나님 계신 천국 /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은 계신데... 어머니하나님은 못들어봤어요... " 일반적으로 모두가 말하는 공통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오래도록 성경은 보았지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알지못하는 사람들은 어머니하나님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잘못된것으로 판단하여,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역시 잘못된 신앙을 지닌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아버지하나님은 당연한것이요, 어머니하나님또한 당연히 계신것으로 증거하고있답니다!! 모두가 생각하는 가족구성원역시, 아버지와 어머니, 자녀로 이뤄져있지요. 이부분에 어느누구하나 아버지없는 가정도.. 어머니없는 가정도.. 자녀가 없는 가정도.. 원치 않습니다.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이라면 당연,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자녀가 있어야 함을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은 아버..

보물꾸러미 2017.04.23

네네 핫스파이스 순살치킨!

네네 핫 스파이스 순살치킨..! 우리가족이 항상 시켜먹는 단골메뉴 랍니다. ^^ 예전에 비해 네네치킨의 순살양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핫스파이스의 매콤함두 예전보다 더 확실해져서 정말 깔끔하고도 맛있습니다! 핫스파이스 순살치킨이 젤 맛있는것 같아요!! ㅎ 그러다 가끔..아주가끔!! 스파이스 순살을 남길때가있는데요, 남은 순살치킨은 또띠아에 아삭아삭 채소와 함께 소스를 곁들여 먹는데요, 그래두 정말 맛있어요 ^^ 한달에 두번은 꼬옥 먹게되는 네네치킨 핫스파이스 순살!! 다 같은 순살이 아니랍니당! 핫 스파이스 라는거 ㅋㅋㅋㅋ 추천해용 ^-^

미스터피자, 신 메뉴_ 완전 매운 불닭신화 피자 먹었어요 ㅎㅎ

미스터피자 신메뉴 라구 올 1월에 인터넷신문에서 본적이있는데요 바로, 불닭신화 ㅎㅎㅎㅎ 불닭으로 매콤하게 만들어낸 피자는 느끼함을 잡아내며,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외식을 피자먹는것으로 정해서, 미스터피자에 들렀습니다! 불닭신화를 먹으러갔는데.. 홈크리쉬가 더 맛있게 보이더라는..ㅎㅎ 그래두 오늘 먹기루 한 메뉴로 쭈욱!! 밀었네요 ^^ 미스터피자 하면 당연, 샐러드바 !ㅎ 피자를 먹기전에 샐러드바 코너에 가서 엄청 퍼왔어요 ^^ 예전에 피자헛에 가서 샐러드바를 보고 적은 종류에 실망했는데... 여기는 이것저것 종류가 참 많아서 마음에 흡족했네요 ^^ 참고로, 여기는 미스터피자 거제 옥포점이랍니다! 제가 간 시각은 손님이 별루 없더라구요, 오래도록 몇난간 운영해온 자리..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킨다는 유월절... /재림예수님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은 쉽게 찾아볼수있지만, 유월절을 지킨다는 교회는 찾아볼수가없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기독교인들이 매일 보는 책! 성경. 그 성경속에 등장하는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그럼, 왜 하나님의교회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것일까요 ?? 유월절은 에덴동산의 이야기를 거슬러 올라가면 쉽게 이해해볼수있습니다. 에덴동산에 뱀의 꾐에 넘어간 하와는 선악과를 먹고, 아담도 주어 범죄함으로 결국 에덴동산에서 쫓겨나고 말았죠 (창2/1~) 그런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 그자체가 독이 있어서 죽은것은 결코 아닙니다! 에덴동산에서 쫓겨나서도 아담과 하와는 자식을 낳고 번성했거든요.. 그럼, 아담과 하와가 왜 죽은것일까요 ? 바로, 에덴동산에 선악과뿐 아니라 생명과가 존재했는데요 ..

보물꾸러미 2017.04.19

거제도 해수온천, 이용요금

거제도 여행에서 빠질수없는 코너, 해수온천 인데요. 온천이라서 그런지 특별하게느껴지구... 왠지 피로감이 해소되는것같네요!! 저녁에 찾은 해수온천... 조용하구 사람이 적을줄알았는데.. 꼭 그렇게 적지는 않았어요!! ㅎㅎ 사람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 동네 목욕탕은 어른 5000원 정도 받던데.. 해수온천은 7000원이랍니다!! 가격이 좀더 나가죠 ?? ㅡㅡ? ㅋㅋ 그래두 온천이니까~~~ 라며 마음의 위안을..ㅋㅋ 거제도 해수온천 이용요금 입니다. 거제도 해수온천 가는길

홈플러스 푸드코너에서 즐거운외식을.. / 메뉴

홈플러스 푸드코너에서 외식을 했어요..^^ 장도 볼겸 해서 들린 홈플러스, 우리가족 4인분을 각각 취향에 맞게 선택하려구 갔습니다. 예전엔.. 마트 푸드코너에선 맛이 없었던 기억이 강했는데... 모형 음식을 보는데 무지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 홈플러스에서 선택한 우리가족, 메뉴... ㅎㅎㅎ 정말 깔끔하게 잘먹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