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25

새언약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2천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새언약의진리.. 진리 가운데 바로,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뿐 입니다!!! ^^ (뿌듯!! ) 새언약의 안식일은 일곱째날로서, 오늘날 요일로서는 토요일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교회가는날을 당연 일요일이라 생각하지만.. 사실은..... 토요일 입니다!!!! 사전, 성경, 달력, 상식적인 부분을 생각해보더라도 일곱째날은 분명 안식일, 토요일이죠 ^^ 그럼, 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만, 안식일을 지킬까요 ?!! 하나님의 자녀이기에 하나님의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죠 ^^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것, 곧 하나님의 자녀만이 할수있는것이죠!!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뜻인 안식일을 지키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곧 하나님의 자..

보물꾸러미 2017.05.30

마리웨일 마카롱!, 마리웨일 237 아메리카노 & 마카롱 / 아메리카노 990원의 행복 !

마카롱! ㅎ 귀엽구 달달한맛에 찾게되는 마카롱! 오늘도 마카롱 전문점, 마리웨일 마카롱을 지나다가.. 그냥 지나칠수없어 들렸네욤!! ㅋ 그런데 같이 간 짝꿍이... 마카롱은 못먹는다고..ㅠ 그냥 아메리카노 한잔만 먹자고... ㅠ 저를 설득하는 바람에~ 그냥 마카롱은 눈팅만 하구 왔네욤..!! ㅎ 그렇지만... 마리웨일 237 의 아메리카노 한잔(R)사이즈가 단돈 990원 이라는 놀라운 사실! 완전 득템한다는 기분으로 마리웨일 아메리카노 한잔을 선택했어욤..!! ㅎㅎ 단돈 990원으로 아메리카노를~ 시원하게!! 즐길수있다는 놀라운 사실..ㅋ (단, 포인트 적립 도장은 안찍어준다네욤!) 시원하구 맛있는 마리웨일 237 아메리카노, 저렴한 990원으로.. 오늘도 즐거운 티타임 갖었네욤 ^^; 담엔 꼬옥!! 마..

엘로힘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야 말로 시온이죠 ^^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라고 한다면, 성경 말씀이 늘 기준이 되어야하고, 성경에 있는 증거대로 하나님을 믿어야 하겠죠 ?! 그럼, 성경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를 어떻게 증거하고있을까요 ?! #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합니다. (마26/26, 눅22/20) #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안식일을 지킵니다. (눅4/16, 창2/1) # 하나님의교회는 여성도는 머리에 머리수건을 씁니다. ( 고전11/1~) #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합니다. (창1/26~, 갈4/26, 계22/17) . . . . 이외에도 대략 하나님의교회라면 어떠한 진리가 있어야 하는지 성경은 상세하게 증거하고있습니다. ^^ 그럼, 하나님친히 계시고 하나님의말씀대로 행하는 곳 그곳이..

보물꾸러미 2017.05.28

감동의선물, 쌍화차

요즘 목소리가 안나올정도로 몸살로 힘들었었는뎅... 그걸 알고 이쁜 천사가 감동의 선물을 보내왔어욤.. ㅠ_ㅠ 목이 아픈 꽁냥이한테 완전 딱 필요한 쌍화차!! 뜨끈뜨끈한 쌍화차 한 모금 했더니.. 목이 정말 따끔거리면서 화끈하더라구요.. 목에 있는 염증을 소독하는 느낌? ㅋㅋ 이렇게 사랑이 담긴 쌍화차 한잔하고나니... 목소리가 돌아오는것 같네요;; ㅋㅋㅋ 아, 넘 행복해요..ㅠ^ㅠ 감동의 선물~~~~~~~~~~~~~~!!! 잇님들두 쌍화차드시구, 몸관리 잘하시구 힘내세요!! *^^*

끄적이는 꽁냥 2017.05.27

새언약 오순절, 성경대로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 절기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많지만, 하나님의 절기가 무엇인지 제대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기독교인들 마저.. 절기가 무엇인지, 하나님의 절기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물어보면 오히려 "믿음" 만을 강조할때가 많거든요..!! 그런데...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있어요,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데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의 절기를 지켜 행한답니다!! 하나님의 절기에는 3차7개절기가 있는데요, 3차에 걸쳐 7개의절기로 이뤄진 하나님의 절기는 이러합니다 (레위기23장 참고)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주간절기: 안식일 . . . . 그 가운데 곧 오순절 절기가 다가오고있는데요, 오순절 절기는 2천년전 제자들에게 ..

보물꾸러미 2017.05.24

간장치킨맛, 토스티드칩 (신제품) 과자 ㅎㅎㅎ

처음 나온 과자는 반드시 꼬옥 먹어봐야 해서..^^; 토스티드칩! 간장치킨맛인데요... ㅎ 색다른 맛에 한번 도전!! ㅋㅋ 약간 감자칩 맛이 났어요.. 짭쪼롬한 맛에 물을 많이 먹을듯... ㅎㅎ 그거 빼면 괜찮은데요, 짠맛이 강해서 저는 아쉬웠네요!! ㅎㅎ 신제품 과자 나올때마다 꼬옥 하나씩 먹어봐야 해서;; ㅎ 오늘도 호기심 발동!! ㅎ 이름도 생소한 토스티드칩! 먹어봤네요.. ㅋ

끄적이는 꽁냥 2017.05.23

하나님의교회,시온 스페셜 메뉴 _ 밀푀유나베 리얼후기!! 샤브샤브

시온스페셜 메뉴, 밀푀유나베 후기입니다..!! ㅎ 정말 간만에 하나님의교회 식구들과 같이 즐거운 단합의시간을 갖었네요 ^^ 이것저것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식사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하나님의교회 시온 스페셜메뉴, 바로 밀푀유나베를 먹게되었어요 ^^ 비쥬얼도 완전 멋진 밀푀유나베... 인터넷에서도 젊은 층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샤브샤브~ 밀푀유나베.. 를먹기위해, 정말 푸짐한 야채들은 다 모였어요 ^^ 푸짐한 야채를 보는데, 왜그리도 즐겁던지..ㅎㅎ 평소 샤브샤브를 조아하는 저로서는 오늘의 시온스페셜메뉴가 완전 딱이었다는 사실!! ㅎㅎ 밀푀유나베 만드는 과정을 다 찍지못해 아쉽지만.. 일단 배추한장, 소고기 한장, 깻잎한장, 소고기한장, ... 이런식으로..^^ 청경채를 넣어두 정말 맛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