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22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날마다 성장하는 이유, 어머니교훈

하나님의교회 급성장의 소식은 언론에서도 많은 이슈화가 되고있습니다. 개신교 교회가 문을 닫고, 교회건물이 매물시장에 심심찮게 나오는 소식과는 달리 하나님의교회 급성장의 내용은 정말 놀랍기만 한데요 ^^ 하지만, 이는 성경의 예언대로 이뤄지는 부분이랍니다!! ^^ 하나님의 말씀이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전파되리라는 말씀과같이.. 하나님의교회는 175개국에 5천여개 넘는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지고 헌당예배를 드리고있는데요, 기존 개신교와는 달리, 성경의가르침 그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의 절기인 3차7개절기를 지키고, 말씀대로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세를 보며 놀랍다는 반응과 더불어 "역시, 하나님의교회군" 이라는 반응도 보게됩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이러한 놀라운 발전의 이면에는.. 하나..

카테고리 없음 2017.08.31

거제 아주동 " 삼육오족발" 생생 리뷰입니다!! 맛집이네요^^

족발 이 생각나는 저녁...^^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을 먹으려 온 가족이 출동했습니다!! ㅎ 거제 아주동에 위치한 "삼육오족발" 인데요.. 주변에 족발집이 많이 있던데.. 그중에 시선이 꽂힌 "삼육오족발" 로 골랐지요 ^^ 매장에는 깔끔하고, 칸칸이 좀 나뉘어져 있어서 그런지 편안하게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회식하기에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 우리가족은 창가쪽으로 자리를 정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을 잡고..한참을 고민..!! 냉채족발 을 먹을것인가... 그냥 족발을 먹을것인가.. 고민하다가, 아이들의 아우성에 못이겨 그냥 족발로 선택했네요 ^^ ㅎㅎ 삼육오족발은 특별했는데요..ㅎ 바로 셀프바가 있었어요.. 셀프바는 말그대로 원하는 음식을 가져다 먹는건데요... 뭐가 있는지 한번 슥~ 둘러봤어요 ^..

교촌치킨, 오리지널 치킨..ㅎㅎ

교촌치킨은... 우리가족 4명이서 함께 먹기에는 늘 양이 모자랐던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잘 안먹게 되었는데.. 그래도 먹고싶은 예전의 오리지널 교촌치킨의 맛에 이끌려 오늘 먹게되었네요 ^^ 매장에서 먹으니 따뜻한 치킨이 그대로 전달이 되더라구요 ㅎㅎ 맛있는 샐러드와, 웨지감자도 함께 주문해서 교촌 오리지널이랑 같이 먹었는데요.. 예전 처음 생긴 간장치킨의 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ㅎㅎ 웅~~~~ ^0^ 정말 맛있어욤!! ㅎㅎ

성경속 아브라함의가정의 비밀속, 어머니하나님을 아시나요 ??

성경은 우리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책임을 모두가 알고 믿고있습니다..^^ 그런데, 너무도 신기하게도 성경에 아브라함의 가정사에 대해 많은 지면을 할애하며 기록되어있지요 그럼, 아브라함의가정이 우리의 구원과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 먼저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눅16/9 부자와 나사로의비유) 그럼 아브라함의가정의 내용은 하나님 이루시는 역사와 연관이 있다는것이죠..!! 그 가운데에 아브라함의 가정의 유업을 얻는 문제는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누가 얻게되는것인지를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그럼, 아브라함의 가정에 누가 유업을 얻게되었을까요 ?! 당시에 아브라함은 자식이없었고, 하나님께 다메섹엘리에설을 유업을 이을 아들로 여김을 밝힙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의 몸에서..

진실&거짓 2017.08.28

티라미수 케잌빙수.... 투썸플레이스.. 솔직한후기.. !!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잌빙수" 가 무지 맛있다는.. 지인의 소개(??) 를 받고... ㅋ 우리 짝꿍이랑 같이 오붓하게 투썸플레이스로 GOGO~씽!! 티라미수케잌빙수 가격은 13,000원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케잌 하면 투썸이라... 그냥 주문했어요 ^^ . . . 오랜만에 짝꿍이랑 같이 둘이서만 데이트를 하는게 좋아서;; ㅎ 같이 서로 좋아하는 빙수를 시켜서 기다렸죵..!! 워낙 맛있다길래... ㅋㅋ 그리고 나왔어요!! 주문한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케잌빙수 !! 비쥬얼은 우와, 이쁘더라구요..ㅎㅎ 특히, 조각 케잌이 눈에.. 쏙!! 침 꼴깍!! ㅎㅎ 그런데...... . . . . 맛은 아니었어욤... ㅠ_ㅠ 빙수를 만드는 언니탓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제입에는 뭔가 맹숭한 맛이라고나..

끄적이는 꽁냥 2017.08.25

점심특선 낙지볶음 " 부산맛집이라 추천해봅니다. ^^

우연히 가다가 들른 식당에서 저렴하고 맛좋은 집이라면... 정말 좋은거죠 ?? ㅎㅎ 이번에 부산서 식사를 할일이 있어서 우연히 들른집에.. 이야~~ 그냥 먹은 낙지볶음이 너무 맛있는거있죠..!! 완전 맛집이라 생각해도 될만큼..... 그래서, 맛있게 아주 잘~ 먹고와서 한번 리뷰해보려구요.. ㅎ 부산에 위치한 수라 생 아구찜이라는 곳인데요... 아구찜을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의견을 조합하다가.. 점심특선을 선택했어요 ㅎㅎ 점심특선으로 낙지볶음이 7,000원!! ㅎ 반찬도 맛깔스럽게 나왔더라구요..ㅎ 점심 특선으로 먹기에도 잘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 요즘 7,000원으로 먹을만한게 별루없잖아요... 너무 맛있겠죠 ?^^ 매콤한 낙지볶음이... 무지 당깁니다.. !! ㅎㅎㅎ 맛있게 보여용 ^^;;..

부산 하나님의교회 어머니글과 사진전에 다녀왔어요 ^ ^

오늘 하나님의교회 부산사하 교회에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열린, "어머니 글과 사진전" 관람을 했는데요.. 아는 지인과 함께 동행하며 시화전에 크게 감동을 받고..!! 거기다... 하나님의교회 주변도 한번 쭈욱 둘러보니... 우와, 감탄이... ㅎㅎㅎ 그중에 미니폭포를 보고 감탄했네요..^^* 시원하죠 ?? ㅎㅎ 어머니글과 사진전이 9월초까지..부산에서 열리는데요 고별전이라고 하니... 아직 못가본 지인들과 함께 부지런히 관람해야겠어요 ^^*

끄적이는 꽁냥 2017.08.23

군주... / 가면의주인

요즘 사춘기 접어든 딸이, 좋아하는 관심사 가운데 하나..!! 연예인 . ㅎ 좋아하는 나이가 된것이라 인정은 해주면서도 연예인을 좋아하는 그 마음이 때로는 이해가 안될때도있어요...;; ㅎㅎ 하지만, 나도 저 나이땐 그랬는데 싶기도 하고.. ㅎㅎㅎ 그렇게 투덜대다, 오늘 함께 들른 서점에서 "군주" 책자를 손에서 놓지못하는 딸아이에게.. 그냥 선물해준답시고, 사줬네요..^^ ;; 어떤 내용인지.. 드라마랑 같은 내용인것 같은데.. ;; ㅎ 엄마가 자신의 마음을 이해해준다는 생각에 고마워하더라구요..^^ 무조건 이해하지못하는것보단, 때로는 딸아이의 마음을 헤아려주기도 해야되겠다 싶네요 ^^

꽁냥's 책방 2017.08.22

하나님께 예배드리는날, 안식일 아세요 ? ^^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를 다닌다면.. " 안식일 " 을 당연히 지킵니다.!! 그이유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기 때문인데요...!! 모두가 일요일에 예배하는것과는 달리,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 (토요일) 예배는 뭔가 거리감이 느껴지는 .. 부분이 될수도있습니다..!! 하.지.만. 다수가 따른다고 해서 그것이 진실이될수는 없습니다. 그럼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 안식일.. 과연 어떤 요일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 성경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날은 "일곱째날" 이라고 분명 명시하고있습니다. 그럼 요일상, 일곱째날은 무슨 요일일까요 ?!! 달력으로 볼까요 ? 일곱째날은 달력상 토요일임을 알수있습니다. 이뿐아니라, 우리가 흔히 보는 사전에서도.. 토요일은 일곱째날이요, 일요일이 한주일의 첫날로 ..

진실&거짓 2017.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