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29

편의점 주먹밥 도시락

요즘 대세죠.. !! ㅎㅎ 바로 편의점 도시락인데요.. 이번에는 주먹밥이예용..ㅎ 우리 애들이 주먹밥 도시락을 보고 깜놀!! ㅎ 넘 귀엽다구 꼭 사달라구 졸라서..하나 구매했네요. 가격은 2,200원 다양한 주먹밥인데요.. 제육볶음이 얹혀있는 김치주먹밥 도시락! 두툼한 계란말이가 들어간 계란말이 김치주먹밥 도시락.. ㅎ 튀김 새우가 얹혀진.. 주먹밥도시락과.. 떡갈비 가 얹혀진 주먹밥 도시락.. ㅎ 맛있겠죠 ??^^?? 그리고.... 팬더 케잌.. ㅎ 도너츠 느낌인데요 이건 후식이더라구요 ^^ 어때요 ? 괜찮죠?!! ㅎ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것 같은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ㅎㅎ 주먹밥 양은 적지만..비쥬얼이 정말 넘 깜찍해서 그런것 같아요 . 아이들 소풍 도시락으로 해도 손색이없을정도로.. 저는 대박 만..

[고기맛집] 훔친갈비 뒷이야기../돼지갈비,등갈비, 삼겹살

요즘 고기맛집은 보통 5시이후로 영업을 시작하니.. 먹고싶어도 고기맛집을 찾아서 먹는다는게 하늘의 별따기 라더라구요..!! ㅎ 그런데.. 훔친갈비는.. 영업을 하길래.. 가족들과 함께 가봤어요.. 훔친갈비는 오래전에 먹어보고 그뒤로는 못갔던것 같은데요.. 그런데 등갈비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면.. 훔친갈비 생각을 하게되죠..! ㅎ 깔끔한 내부분위기... 그런데 아직 한산하죠 ?!! ㅎㅎ 당시 시각은 오후3시... ㅋㅋ 정갈하고 깔끔하게 반찬을 담아서 주시는데.. 역시 사장님의 깔끔한 성격이 베어있는듯.. ㅎ 등갈비 특성상.. 10분정도 초벌구이 시간이 걸린다고하네요.. 그래서 그 시간동안 위에 나온 미역국이랑 호박을 계속 먹고있어네요..!! ㅎ 그리고 연이어 나온 계란찜! ㅎ 달걀찜을 무지 조아하는뎅....

70억 인류모두에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전도! / 하나님의교회

요즘 부쩍 바빠서 눈코뜰새없이 시간이 날아가는것 같습니다..!! ㅎ 그이유는.. 모두가 알지못하는 "어머니하나님" 사랑을 70억인류 모두에게 열심히 전하고있는데요, 이를 전도 라고 하지요 ^^ 전도하는 가운데 기독교인 중에는.. " 믿는 사람들은 그냥 놔두지, 왜 믿는사람에게 와서 이렇게 전도하느냐 " 고 이해하지못하는 사람들이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하나님을 믿고는 있지만 "어머니하나님" 을 모르기 때문이죠..!! 가정에도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자녀들이 있는것처럼 하늘나라에도 이처럼 아버지하나님 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영의자녀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어머니하나님은 모르고, 아버지하나님 만을 믿으니 꼭 알려주고자 전도하는것이죠 ^^* 70억 모두가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알기까지..!!

보물꾸러미 2017.09.28

비오는날, 다이제 초코 비스킷 간식타임.... ㅎ

오늘 주룩주룩 비가 오더라구요; 이런 날씨에는 김치부침개가 정말 딱인데.. 그냥 간단한 간식타임을 가졌답니다.. 꽁냥이가 제일 조아하는 다이제초코 비스킷..!! ㅎ 정말 맛있겠죠 ?^^? 달콤한 초코가 묻어있는 다이제 비스킷을 보니.. 군침이 정말 한가득 고입니다. 예전에는 다이제가 두꺼운것만 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나온건가바요 ?? 다이제 비스킷이 미니 사이즈로 나와서.. 깜짝! ㅎㅎ 완전 귀여운거있죠 ?! ㅎㅎ 이렇게 오늘도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지며.... 여유를 즐겨봤네요:)

끄적이는 꽁냥 2017.09.27

GS편의점, 치킨고르케... ㅎ

요즘 편의점에 맛있는 튀김종류도 많더라구요 다양한 음식과 종류에 깜놀!! ㅋㅋ 그중에서도 GS편의점에서 맛있게 자주애용하는.. 치킨고르케를 소개합니당. ^^ 치킨고르케는 .. 짭쪼롬한맛도 일품이지만, 그보다도 바삭한 식감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냥 반찬으로 먹고싶을만큼 당기는 그맛이.. 자꾸만 손이 가게됩니다.!! ㅎ 중독성이 있어욤..!! ㅎ 하나에 1000원 이지만, 유플러스 멤버쉽이용하면 900원으로 구매가능..! 그래서 우리집에는 가끔 간식으로 유플러스를 애용해서 치킨고르케를 먹는답니다.. 도톰한 살이 꽉찬 고르케 정말 맛있겠죠 ?!! ㅎㅎ 배고플때 간식으로 정말 딱인 치킨고르케 살짝 리뷰였어요..ㅎ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것 이단!?

하나님께서는 혈육에 속한 자녀들을 구원하시고자 새언약의 유월절을 허락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땅에 사람되어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친히 세워주셨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많은교회들은 "유월절을 지키면 이단이다" 라는 말을 함부로 합니다. 이말은 결국 유월절 진리를 통해 사망을 없이하여 주신 예수님께 하신 말씀입니다. 초대교회 당시의 종교인들도 그런 말을 하더니 오늘날 예수님께서 지키라 가르침을 주신 내용을 이단이라고 하고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사도바울이 전했고, 베드로가 전했던 복음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친히 전했던 복음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이단이라 한다면 그들은 바울을 이단이라 고소했던 대제사장 아나니아와 변호사 더둘로 같은 무리가 아니겠습니까?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다시 육체를 입고..

진실&거짓 2017.09.25

가을 제철음식, 딱새우!! 효능까지.. 꼼꼼한 리뷰 ^^

오늘 가을철이 다가오죠.. 그래서 제철음식을 찾게되는것 같아요, 싱싱한 제철음식, 오늘은 가을철에 어울리는 새우, 그중에서도 딱새우!! 를 먹으러 새벽시장을 다녀왔음다. ^^ 딱새우 이름은 원래 가시발새우 라고하는데요.. 네이버지식백과에따르면... ㅋ 십각목 가시발새우 과의 갑각류인데요, 바닥이 모래나 진흙으로 덮여있는 깊이 200m 내외의 바다에서 살며 6월에서 7월 사이에 알을 낳는것으로 추정하고있답니다. ^^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딱새우!! 물속에서 딱딱!! 소리가 난다고해서 딱새우라고 부른다는데요..ㅋㅋ 주로 제주산 딱새우였어욤.. 급냉해서 아침새벽시장에 나오는 딱새우가 예전에 비해 금액이 비싸졌더라구요..ㅠ_ㅠ 한박스의 가격이 무료.. 2배 이상 올랐다는... 그래서, 꽁냥이는 딱!! 1만원치....

끄적이는 꽁냥 2017.09.24

옥천 만남의광장/ 신미가 맛집 갈비낙지짬뽕

옥천에서 유명하다던 맛집 갈비낙지짬뽕을 먹으러 일부러 찾은 옥천 만남의광장 휴게소 인데요, ㅎ 특별한 짬뽕을 먹기위해 먼길도 마다치않고..ㅋㅋㅋ 들렀네요 ^^;; 히힛 경치도 좋고, 공기도좋고 ㅎㅎ 옥천 만남의광장 입구랍니다. ^^ 그리고 특별한 짬뽐이 위치한 옥천 신미가.. !! ㅎ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ㅋㅋㅋ 여기에 단체로 학생들이 오기도하고... 암튼 특별한 짬뽕에..다들 입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ㅎㅎ 최근 더 맛있어 졌다고..ㅋㅋㅋ 우리가 먹을 짬뽕은 바로 바로, 갈비낙지짬뽕이랍니다..!! ㅎㅎ 1人 9,000원!! 결코 저렴한 금액은 아닌데요.. 근데 갈비도 먹고, 낙지도 먹고, 짬뽕도 먹고, 각종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후회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 그리고 5분정도 기다렸나?!!..

영혼은 존재합니다.

사람들은 흔히 사람이 죽으면 끝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영혼이 육체를 떠나서도 존재하며, 장차 나아갈 영원한 세계에서 누릴 영적 삶이 있음도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럼, 먼저 사람을 어떻게 창조하셨을까요 ?!! 사람은 흙과 생기, 곧 육체와 영혼으로 창조가 되었습니다. 즉, 살아있는 사람은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 상태가 되는거죠, 그럼 산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 전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전에 기억하라. 사람이 죽으면 흙 곧 우리의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 썩어없어지지만.. 영혼은 별도로 존재하며, 하늘의 하나님께로 돌아갑니다. 다시말해 육체의 죽음은 육체와 영혼의 분리를 의미하는것이지 결코 영혼의 소멸이 아니라는 것이죠..!! 영혼을 부인..

진실&거짓 2017.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