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 30

천국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곳입니다

천국은.. 모든 기독교인이라면 바라보고 소망하는 곳이죠, 하나님나라요, 영원한 안식이 존재하는곳으로.. 모두가 염원하는곳이랍니다..!! 그런데... 이러한 천국에과연 누가 들어갈수있을까요 ?!! 성경은 천국 혼인잔치의비유를 통해, 신랑과 신부를 알고 혼인잔치에 참여한 자들이 곧 천국에 들어갈자라고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러니.. 천국도... 하나님을 바르게 알고 깨닫는자가 들어가는곳이겠죠..!! ^^ 바로...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깨닫는 자들말입니다. 성경 66권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은.. 오직 아버지하나님 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나타내고 증거하고있지요. 이러한 하나님을 바르게 깨닫는 자들이 곧 천국에 들어갈 자들이라는겁니다.^^ 결혼식에도.. 초대받은 사람들이.. 신랑과 신부를 ..

보물꾸러미 2018.01.31

바다 소라....쪄서 먹기..!! ㅎㅎ

이게 바다소라 라는 건데요... 엄청 크죠 ?!! ㅎㅎ 일반... 우리가 얕은 바다에 들어가서 잡아오는 소라랑은 달리, 바다소라는.. 심해지역에 살고있는거라 그 포스가 남달랐어욤..!! 이게 무려... 2만원치, 얼마되지않는 양인데.. 그래도, 깊은 바다에서 잡아오는 수고에 비하면 결코 비싸지않다는 생각도 잠시했네요 ;; 일반 소라를 먹는것처럼.. 쏘옥 빼어내는데요.. 젓가락으로 했더니.. 잘되네요 ^^ 한번에 쑤욱~~~ 나온답니다.! 소라 앞 마개두 정말 두껍죠 !!!?? 완전...... 껍질부터 시작해서..엄청 두꺼웠구 컸어욤.. ㅎㅎ 열심히 젓가락으로 다 빼먹고나니.... 우아... 배부릅니당..!! ㅋㅋㅋ 우리 가족..배 왕창불렀네염 ^^;; 정말 맛있게 먹은 소라..!! 또 먹구싶네요 ^^;; 히히

끄적이는 꽁냥 2018.01.30

서민족발... 쫄깃함, 진주맛집 족발!

쫄깃한 족발, ..두번삶는다고 하는 쫄깃한 족발집이 진주에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주문에 들어갔습니다..ㅋ 진주에 한번씩 들러서 시켜먹는 족발인데.. 오늘은 양을 좀더 푸짐하게 시켰더니.. 오웃, 제법 양이 많으네요 ^^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즐기는 족발, 족발도좋지만.. 보쌈도 같이 있는 세트를 주문해서 그런지.. 상다리가 휘어지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야들야들한 식감이...보이시죠 ?^^ . . . 쫄깃함... ㅎㅎ 그리고.....비벼먹는 메밀국수까지... 양이정말 마음에 들었어욤. ^^ 새콤한 양념이.. 족발에 더해지니 쫄깃해서 음.. ㅎㅎ 좋았어요 ^^ 이렇게 차려진... 한상을... 열심히 먹다보니..점점 양이 적어져서.. 넘 아쉬웠어염 ;; ㅠ_ㅠ 그래도.. 남김없이 쏵~..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찬송가가 아닌, 새노래를 부릅니다. ^^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찬송가를 부르지않고, 새노래를 부릅니다. 왜그럴까요 ?!! 많은 기독교인들은 찬송가를 부르는것이 당연한것이라 여깁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이름으로 기도하고, 새노래를 부르기에..의아해하죠, 그러나... 성경의 내용을 보신다면 결코 이상한 내용이 아니랍니다.!! 성경은 6천년이라는 구속의경륜을 정해놓고, 시대를 세시대로 구분했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시대로 말이죠, 성부시대는 오직 여호와하나님을 믿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대였고, 성자시대는 예수님을 찬양하고, 믿으며 기도하는 시대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은... 모두가 성령시대임을알고있죠..!!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을 찬양하고, 믿으며 기도해야하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시대를 바르게 이해..

진실&거짓 2018.01.28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처럼..!! ^^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인들이.. 전세계 73억인구가운데.. 3/2를 차지한다고하니.. 정말 많은 비율인것 같습니다..!! 그가운데에도.. 개신교의 비율이 훨씬 높은데요.... 그렇담, 과연 그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진심으로 섬기고있는것일까요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믿는 모든 신앙의 기반을.. 성경에 두고있습니다. 다시말해, 성경을 기준으로 있는것은 행하고, 성경에 기준으로 없는것은 행치않는 신앙을 하고있죠 ^^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처럼.. 당연 그래야 하지않을까요 ? 성경에 있는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지않고 있는그대로 실천하는신앙! 그것이 바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행해야될 기본적인 모습이라 할수있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

보물꾸러미 2018.01.24

홈앤쇼핑에서 구입한 반트36.5 쿠션 팩트 솔직한 후기

최근에 팩트가 정말 필요했는데.. 뭘로 구입할까 고민했어욤...!! 그런데..오잉?!! 홈앤쇼핑... 에서..우연히 발견한 반트36.5 쿠션팩트 .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는 반트제품이라..망설였는데... " 수분감이 적당하고 겨울철에 딱이다!" 라는.. 쇼 호스트의말에.. 오잉?!! 귀가 열리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구성품도 괜찮았어요..!! 5개... 5만원대에 구입했으니.. 대략 만족이죠..!! 그리고.. 2일뒤 배송이 되었네요 ^^ 반트36.5 쿠션팩트는...우리교회 여청년분들에게 물어보니 유명한제품이라 하더라구요 근데 왜 나만 몰랐나...ㅡㅡ;;;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동일상품이라고..... ;; 여기 옆에 홀로그램이.. 정품임을 알려주는 표식이라네욤 ;; ㅋㅋ 아~ 저는..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한 겨울 나기..ㅎ

시원한 아이스크림.. ㅎ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뎅... 날씨는 춥지만 매장은 따뜻하니..ㅋㅋ 맛있더라구요 ^^;; 게다가 지인이..공짜로사준..ㅋㅋㅋㅋ 그래서 더맛있었다능..ㅋㅋ ;;;; 아... 그리고.. 베스킨라빈스에서..아이스크림 먹구.. 2000원 추가하면.. 여기 저금통까지 준다구 하네욤^^ 전자식으로..얼마 저금했는지 눈에 보인다구 하니.. 모으는 재미가 솔솔나겠죠 ?! ㅋㅋ

끄적이는 꽁냥 20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