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31

부활절의 진실, 계란이 아니라 떡을떼는 절기, 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절기로 알려진 부활절..!! 그런데.. 부활절의 진실 알고있나요 ..??? 부활절은 이스라엘 백성들이..모세를 통해 애굽에서 탈출하여.. 홍해바다를 건너 상륙하게 된날에서 유래가되었는데요, 이때에 애굽의 군대는 홍해바다에 다 수장되어 전멸하게되죠..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바다에 들어가 건너기까지의 내용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셔서 무덤에 들어가셔서 다시금 부활하기 까지를 뜻하는데요.. 안식일 이튿날(일요일)에 처음 익은 열매로 이삭한단을 제사장이 요제제물로 하나님께 드린것 처럼.. 예수님께서 첫 열매되셔서 일요일에 부활하실것을 알려주는 절기죠...!! 그래서 구약시대에는 안식일 이튿날인 일요일에 단을 흔드는의식을 거행했는데요~ 신약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

보물꾸러미 2018.03.31

하나님의절기, 무교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와 시온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 바로 시온인데요.. 시온은.. 하나님의절기와 규례를 지켜행하는곳으로 하나님 친히 함께하신다고 성경은 알려주고있어요.^^ 그럼 시온에는 과연 어떠한 절기가 있을가요 ?!! 주간절기 : 안식일 연간절기 :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 이러한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행하는곳이 바로 영적 시온입니다. 그런데 이런 하나님의절기를 지켜 행하는곳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이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3차 7개절기를 모두 행하고있는데요, 새언약의 절기가운데.. 오늘은 "새언약무교절" 에 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새언약 무교절 유래 : 모세를 통해 라암셋에서 출발해서 홍해바다를 건너기까지의 고난. 앞에는 바다, 뒤에는 적군들이 추격해오는 진퇴양..

보물꾸러미 2018.03.30

즐거운 버무리 간식 / 주먹밥, 떡볶이, 튀김세트..ㅎ

버무리 주먹밥 ^-^ 버무리 튀김세트..ㅎㅎ 버무리 떡볶이..ㅋ 제가 젤 조아하는 버무리...떡볶이...ㅎ 오늘도 어김없이 떡복이를 찾았는데욤..^^;; 우리동네는 버무리만있는데..사실 신전떡볶이두 맛있다구해서..ㅋㅋ 한번 찾아가보려고 계획중이랍니당..!! ㅋ 버무리 튀김세트랑.. 떡볶이..그리고 주먹밥까지.. 넘 맛있게 보이죠 ?!! ^^ 튀김이랑 떡볶이랑 같이 먹어도 즐겁더라구요 ^^ 아!! 또 먹고싶어지네욤 ^-^ 버무리~~ ㅋㅋ

본향가는길,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늘본향 가는 방법..!! 지난번에 알려드린다고 했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ㅎㅎ 우리 영혼이 .. 불현듯 떠올리는 하늘나라, 본향..!! 먼저, 하늘나라는 어떤곳일가요 ?!! 계21/4 ....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어라. 사망이 없는곳, 그곳이 바로 하늘나라 입니다..!! 그런데 우리의 현실은 어떤가요 ?? 죽을수밖에없는.. 사망할수없는 몸으로 살아가는것이 우리 인생이라 볼수있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죽음을 맞이하게되는것이 불변의 법칙이죠..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2천년전... 사망의몸을 입은 인생들을 영생체의 몸으로 변화시켜 천국에 데려가시고자 영생하는 진리를 허락해주셨답니다. 그것이 바로 새언..

보물꾸러미 2018.03.28

영혼이 돌아갈곳, 하늘본향 천국, ^^

전도서에 기록된 말씀.. 흙과 생기가 원래 있던곳으로 돌아간다는... 이말의 의미를 생각해보면.. 분명 우리 사람을 지을때에 창조된 흙과 생기는.. 모두 왔던곳이 있다는걸 짐작할수있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인생의 수한이 다되어서 사람이 죽으면.. 흔히 "돌아가셨습니다" 라는 표현을 사용하죠.. 그럼. 과연 돌아가는..그곳, 왔던곳이 과연 어디일까요 ?? 하. 늘. 나. 라 돌아갈 본향이 하늘나라임을..영상을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수있습니다. 그래서..우리가 가끔... 멍하니 하늘을 바라보는것도 어쩌면.. 나도모르게 본향을 생각하기에 그럴수있다는 생각도 잠시 하게되네요..^^; 우리 영혼이 돌아갈 본향... 그럼 그 천국에 어떻게 돌아갈수있는지.. 다음시간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물꾸러미 2018.03.25

거제 옥포, 국가대표... 무한리필 고깃집 리얼후기입니당!! ㅎㅎ

거제 옥포에.. 괜찮은 고깃집이 생겨서 소개합니다 ^^ 거제에 요즘 조선소가 불경기라 어려운데.. 그래서인지, 고깃집도 저렴한 곳이..예전과는달리 많이 생겨났어요..;; 그중에.. 고기 질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고깃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당 !! ㅎㅎ 거제옥포 국가대표 고깃집 무한리필이라는... 정말 좋은 고깃집인데요.. 이름도 국가대표예요..ㅎㅎ A세트와 B세트가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A세트를 추천해요..^^;; 김치찌게가 정말 빨리 나와서 별로더라구요;;; 더구나.. 고기는.. 된장이 젤 조아용 ^^ 고기도.. 맛있는데.. 무엇보다..함께 나온 장아찌 류가 맘에들었어요 ^^ 매콤하게 고기를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 고기는... 저기 보이는.. 냉장고에만 들어가있는데요, 딱 조금씩 먹을만큼 접..

카테고리 없음 2018.03.24

판교맛집 , 순두부백반 완전 굿!! (현대백화점 內 푸드점) ㅎㅎ

판교에서 찾은 정말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평소 순두부백반을 참 조아하는데요... 얼큰한 순두부가 일품이여서.. 오래도록 차량을 타고 이동할때면.. 이 순두부 백반만큼 맛있는건 없는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런데... !! 관건은..바로, 맛있는 맛집이 드물다는거...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순두부백반을 정말 맛있게하는 판교맛집을 알아냈어욤 ^^;; 바로, 판교현대백화점 안에있는 푸드코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푸드코트) 해물 순두부찌게를 선택했는데..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욤 ^^;; 주말이라 그런지..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판교에서는 알아주는 맛집들이 모여있어서 그런지... 현대백화점 푸드코트가 꽉 찼어욤..!! ;;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해물 순두분찌게입니당. ^^ 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