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29

100% 쌀로... 튀긴 쌀통닭 / 똥집세트 먹은 소감!! ㅋ

평소 닭똥집을 엄청 조아하는데... ㅎㅎ 오늘도 유난히 닭똥집이 막 당기더라구요 ^^;; 이럴때 우리 짝꿍이 있으면 막.. 맛있게 볶아 줄텐데.. 멀리, 출장간터라...ㅠ_ㅠ 그래서, 100% 쌀로 튀겼다는..쌀통닭에 똥집세트를 한번 주문해봤어요!! 가격이.. 할인되어서, 똥집세트가.. 23000원대..!! 이게.. 바로 똥집이랍니다..!! ㅎㅎ 똥집을 쌀튀김옷을 입혀서 튀겼는데.. 바삭하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근데.. 똥집이 약간 질긴터라.. 거기에 기름으로 튀기니 약간은.. 더 오독오독 했어요.. 좋긴한데... 기름기를 많이 먹은 똥집이라..ㅜㅜ;; 아쉽 이렇게 먹은.. 쌀통닭, 먹은 소감은... 음음음 ;; 맛있었어요..!! ㅎㅎㅎ 쌀통닭 양념반, 후라이드 반에.. 똥집세트까지.. 먹으니.. 4인은 ..

생명수를 받으려면 성령과 신부를 알아야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생명수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 영적인 물인 생명수가 꼭 필요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도 물이 반드시 있어야 하듯이 말이죠, 사람의 몸의 70%가 물로 이뤄져있으며 그가운데 물이 12% 이상 부족하면 사람은 생명을 잃게 됩니다. 이처럼 영적인 물도 반드시 꼭 필요하죠, 그럼 생명수는 과연 누구를 통해 받게 되어있을까요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 또 원하는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22/17 생명수 주실 성령과 신부 우리는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그럼 먼저.. 신부는 누구일까요 ?? 일곱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되....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계21/9~10 오직 위에 있..

보물꾸러미 2018.07.30

편의점 햄치즈 토스트 먹어봤어요 ^^

편의점 햄치즈 토스트.. 드셔보셨어요 ?? 이번에 아는 지인이... 워낙 맛있다구 그래서 한번 먹어봤어욤.. 가격은 2,000원. 토스트는 .. 바삭함이 최고인데.. 포장되어있으니 눅눅해서 맛이없지않을까 생각했는데요, 근데.. 의외였습니다!!! ^^;; 쫀득하니... 토스트 안에 소스도... 달달해서맛있구요...ㅎㅎㅎ 편의점용으로 나온 토스트 치구 정말 괜찮더라구요 ㅎㅎ 편의점 햄버거는 별루인데.. 여기 토스트는..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담에는 다른 맛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끄적이는 꽁냥 2018.07.29

시원한 커피, 파르페, 스무디... ㅎㅎ

요즘 정말 숨쉬기 힘들정도로 더운 여름이라.. 이렇게 더울수가있는가.. 싶은 생각이 수도없이 들때가있는데요, ㅎ .... 그럴때일수록,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시원한 에어컨으로 조금씩 마음을 잡아봅니다..!! ㅎㅎ 여름, 이 또한 지나가리라..하믄서 ㅋㅋㅋ 맛있는 녹차 파르페와.. 애플스무디와.. ㅎㅎ 시원하게 한잔씩 먹으니.. 와우!! ^^;; 기분이 좋아져서 그런지 겨울이 금방 가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 또한 지나가리라~~~ 여 . 름 . ㅋㅋ

끄적이는 꽁냥 2018.07.27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룬,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전세계적으로 7천개 넘는 교회가 설립된 하나님의교회는 연일 헌당예배 소식이 끊이질않고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있는데요..!! 교인수가 줄어들어 부동산 시장에 종종 등장하는 교회건물수를 보더라도 알수있는 현재 기독교의 현실과는 반대로 날마다 성장하는 하나님의교회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 바로, 완전한 종교개혁입니다! 종교개혁이라고하면 우리는 16세기 종교개혁자들을 먼저 생각하는데요, 루터, 츠빙글리, 칼뱅 등의 종교개혁자들은 당시 로마 카톨릭교회의 부패를 타파하고 비성경적 교리들을 개혁하고자 노력했던 대표적인 인물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종교개혁은 완전하지 못했는데요 성경의 올바른 새언약의 진리를 찾지못해 새언약의 유월절도, 안식일도 지키지못하고 관습대로 내려온 일..

보물꾸러미 2018.07.26

지인과 함께 샤브향~ ㅎㅎ

요즘 더워서 그런지 뜨거운 음식은 피하게 되죠 ? 그래도.. 이열치열이라고... ㅎㅎ 오히려 뜨거운 음식을 먹고 땀을 쫘악!! 흘리면... 더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제가 찾은 곳은 지인과 함께... 샤브향 을 갔어요 !! ^^ 여자들은 워낙 샤브샤브를 좋아하는터라.. 저는 샤브향이 딱이더라구요 ㅎㅎ 정갈한 음식에.. 제가 좋아하는 라이스페이퍼까징..!! ㅋㅋㅋ 그래서, 대박 만족함!! ^^;;; 시원한 육수에.. 다양한 야채를 넣어서 먹으니.. 음~ ㅎㅎ 정말 구웃!! 지인과 함께 하기딱좋은 샤브향 추천합니당 ^-^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까요 ? / 하나님의교회 와 하나님의계명

많은 기독교인들은 정말..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며 하나님의교회처럼,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것을 중요치않게 여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과연 정말 !!!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을까요 ?? 아니랍니다.. -_- 성경은 저들의 생각과 달리 구원받을 성도들이라면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것이 정말 중요함을 알려주고있는데요, 이는 믿음의 조상들의 행적을 통해서도 알수있답니다. 히11/7~28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땅에 나갈새 갈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믿음으로 모세는 ... 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장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

진실&거짓 2018.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