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거제도 해수온천, 이용요금

꼬옹냥 2017. 4. 18. 18:34

 

 

거제도 여행에서 빠질수없는 코너, 해수온천 인데요.

 

온천이라서 그런지 특별하게느껴지구... 왠지 피로감이 해소되는것같네요!!

 

 

 

 

저녁에 찾은 해수온천... 조용하구 사람이 적을줄알았는데..

꼭 그렇게 적지는 않았어요!! ㅎㅎ

사람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

 

 

 

동네 목욕탕은 어른 5000원 정도 받던데..

해수온천은 7000원이랍니다!!

 

가격이 좀더 나가죠 ?? ㅡㅡ? ㅋㅋ

그래두 온천이니까~~~ 라며 마음의 위안을..ㅋㅋ

 

 

 

 

 

 

거제도 해수온천 이용요금 입니다.

 

 

 

 

거제도 해수온천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