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하나님의교회,시온 스페셜 메뉴 _ 밀푀유나베 리얼후기!! 샤브샤브

꼬옹냥 2017. 5. 22. 23:12

 

 

시온스페셜 메뉴, 밀푀유나베 후기입니다..!! ㅎ

 

 

정말 간만에 하나님의교회 식구들과 같이 즐거운 단합의시간을 갖었네요 ^^

이것저것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식사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하나님의교회 시온 스페셜메뉴,

바로 밀푀유나베를 먹게되었어요 ^^

 

 

 

 

 

 

비쥬얼도 완전 멋진 밀푀유나베...

인터넷에서도 젊은 층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샤브샤브~ 밀푀유나베.. 를먹기위해,

정말 푸짐한 야채들은 다 모였어요 ^^

 

 

 

 

 

 

 

푸짐한 야채를 보는데, 왜그리도 즐겁던지..ㅎㅎ

평소 샤브샤브를 조아하는 저로서는 오늘의 시온스페셜메뉴

완전 딱이었다는 사실!! ㅎㅎ

 

 

 

 

밀푀유나베 만드는 과정을 다 찍지못해 아쉽지만..

일단 배추한장, 소고기 한장, 깻잎한장, 소고기한장, ... 이런식으로..^^

청경채를 넣어두 정말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육수를 따로 준비하구요~

소스 (칠리소스, 와사비 간장소스, 겨자소스 등..) 준비하면

끝이랍니다!! ㅎ

 

 

건강식으로 먹는 샤브샤브~

이름도 특별한 밀푀유나베 ^^

넘 맛있었네요 ^^*

 

 

시온에서 식구들과 같이 먹어서 더 맛있었나봐요 ^^;;

 

 

 

 

 

보글보글 끓고있습니다..!! ㅎㅎ

넘 맛있겠죠 ?^^? 히히

 

 

 

그리고 이어진... 죽!! ㅎ

 

샤브샤브의 마무리는 바로 죽이죠 ^^

각종야채가 더해진 죽까지~  너무 좋았네요 ^^

 

 

 

 

정말 배부르네요 ..^^

 

시온스페셜 메뉴로 선택한 밀푀유나베!!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먹을까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