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미스터피자, 신 메뉴_ 완전 매운 불닭신화 피자 먹었어요 ㅎㅎ

꼬옹냥 2017. 4. 20. 17:39

미스터피자 신메뉴 라구 올 1월에 인터넷신문에서 본적이있는데요

바로, 불닭신화 ㅎㅎㅎㅎ

 

 

불닭으로 매콤하게 만들어낸 피자는

느끼함을 잡아내며,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외식을 피자먹는것으로 정해서,

미스터피자에 들렀습니다!

 

 

 

 

 

 

 

불닭신화를 먹으러갔는데..

홈크리쉬가 더 맛있게 보이더라는..ㅎㅎ

 

그래두 오늘 먹기루 한 메뉴로 쭈욱!! 밀었네요 ^^

 

 

 

미스터피자 하면 당연, 샐러드바 !ㅎ

 

 

 

피자를 먹기전에 샐러드바 코너에 가서 엄청 퍼왔어요 ^^

 

 

 

 

 

예전에 피자헛에 가서 샐러드바를 보고 적은 종류에 실망했는데...

여기는 이것저것 종류가 참 많아서 마음에 흡족했네요 ^^

 

 

 

참고로, 여기는 미스터피자 거제 옥포점이랍니다!

 

 

 

 

 

 

제가 간 시각은 손님이 별루 없더라구요,

 오래도록 몇난간 운영해온 자리라,

미스터피자 위치 모르는 거제 사람은 없다믄서;. ㅋㅋㅋ

 

 

 

 

 

 

 

 

 

 

 

 

 

샐러드가 정말 맛있게 보이죠 ?^^?

 

미스터피자 샐러드에 이것저것 담아오다보니

어느덧 배가 불러오네욤 ^^;;

 

 

하지만 메인 메뉴!!  불닭신화!! ㅎ

 

 

미스터피자의 불닭신화는....

정말 매웠답니다!

 

 

그래서, 매운 소스를 한쪽에만 부탁을 했는데요,

아이들을 배려해서 했긴 했지만..

그래도 닭고기 자체가 좀 매웠습니다. ^^;

 

 

 

 

 

 

쫄깃한 식감의 불닭신화 L사이즈: 23700원 이었던것 같아요.

그래두 통신사휴대폰 15% 할인을 받아서,

푸짐하고도 저렴하게 먹었네요 ^^

 

 

 

 

 

미스터피자 불닭신화, 맵긴 하지만..

지금 다시 보니 또 당깁니다!! ㅎㅎ

매운맛의 중독 이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