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단돈 4,900원 !! 오뚜기 호두&아몬드 피자 리얼후기!! 팡팡!! ㅎ

꼬옹냥 2017. 4. 25. 23:03

 

 

요즘 저렴하게 4900원으로 먹을수있는 피자가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오뚜기 호두&아몬드 씬피자 인데요..^^

 

 

오뚜기에 제품에서 나온 피자라.. 전에 시식을 할때 한번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ㅎㅎ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금방 피자를 맛볼수있어,

애들 간식으로 한번 해볼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

 

 

 

 

 

 

 

무지 좋아하는 호두와 아몬드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잔뜩 기대되었는데요,

 

뜯어보니 바로 이런 모습이었어요 ^^;;

 

 

 

 

피자를 씌워놓은 비닐을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5분가량 돌렸는데요.. ㅎ

우리집 전자레인지 성능이 너무 좋은지...

5분했더니 피자가 완전히 녹았는거 있죠..ㅠㅠ 잉잉...

 

 

 

 

 

 

 

 

그래도 달콤함이 묻어난 피자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호두랑 아몬드가 함께 어우러진 피자를 보는데..ㅎ

정말 먹음직 침두 꼴깍!!! ㅎㅎㅎ

 

 

 

 

아몬드와 호두를 씹는 식감이 남달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히힛~

 

 

 

오뚜기 호두&아몬드 피자!!

제 입맛엔 딱이네요^^

담에 또 먹어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