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두배의기쁨! ㅎ 그램그램 소고기가 두배로, 맛집을 소개합니당!!

꼬옹냥 2017. 5. 6. 23:07

 

 

요즘 저렴한 음식이 대세죠..?!

경기가 어렵다보니,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이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당!!

 

이번엔... 괜찮은 소고기 집이 있어서 추천하는데요..

바로, 그램 그램 입니당!!

 

 

 

다들 아시는 분들은 너무도 잘알고있더라구요 ^^

 

최근 새롭게 오픈한 그램그램 거제옥포점입니다.

외관은 물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꼭 한번은 가봐야 되겠다 싶었는데 오늘에서야 가게되네요 ;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않았어요,

그래도 큰 내부의 평수보단, 깔끔한 음식이 아무렴 젤 좋죠 ㅋㅋ

 

 

 

 

그램그램에서 젤 마음에 드는 부분은 콩나물초무침 입니당.

여기에 고기를 먹으니, 느끼한맛을 잡아주고

오래도록 고기를 먹어두 맛나더라구요 ^^

그래서 개인적으로 저는 콩나물초무침을 좋아합니당!!

이건 무한 리필 가능하죠 ^^ ㅎㅎ

 

 

그리고 주문한 고기,

 

우리는 700g + 700g = 1400g 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49000원!!

 

 

 

 

 

양이 많은거라 생각하고 시켰는데.. 아무래도 LA갈비 때문에... 그램수가 많이 나갔는지..

좀 적은 느낌이었어요 ^^

다음번에는 그램그램에서 주문시, 고기부위를 정할수도 있다고하니..

안먹는 고기부위는 제외하고 주문해야겠다 싶네요^^;;

 

 

 

 

 

 

지글 지글 맛있게 굽고있습니당!! ㅎㅎ

가운에 불꽃이 올라오는것 보이시죠 ?!!

숯에 불을 붙여야 해서 열심히 불붙이는 중이랍니당!! ㅋㅋㅋ

 

 

 

 

 

짜짠!! ㅎㅎ

 

넘 맛있겠죠 ?^^?

소고기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맛이 완전 굿입니당!! ㅋㅋ

 

 

 

 

 

 

 

그램그램을 먹어본 소감은....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수있어 무엇보다 좋았던것 같아요 ^^

단, 다음에는 고기 부위를 선정해서 좀더 맛있게 먹어야 겠다 싶네요

이상, 그램그램 리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