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맥도널드 불고기버거!! ㅎㅎ / 어린이날

꼬옹냥 2017. 5. 8. 18:35

 

 

 

어린이날 이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선정했는데요,

우리집 아가들은 맥도널드를 무지 조아하는터라..ㅋㅋ

그것두 불고기 버거,

 

 

 

 

 

 

 

 

다른 집애들은 신메뉴가 나오면 꼭 먹어본다고 하는데..

우리집 애들은 그런게 없어요,

온니!!! 불고기버거!! ㅋㅋㅋㅋ

 

 

 

 

 

 

맥도널드 불고기버거,

개발하신분, 정말 좋으시겠어요 ^^

불고기버거 매니아가 있어서..ㅋㅋㅋ

 

 

 

 

 

 

맛난 불고기버거를 먹고는,

애들이 말하는 맛집이라고 좋아하네요 ^^;;

히힛,

 

 

 

 

 

마지막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으로, ㅎㅎ

 

 

 

맥도널드 내년 어린이날두 와야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