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먹어는 봤나?! 청기와감자탕 .. 깜찍 리뷰 ㅎㅎ

꼬옹냥 2017. 5. 10. 16:05

 

 

우리동네 저렴한 맛집이 워낙 많아요,

ㅋㅋ 집에서 마음먹고 나가면 1,2분 거리안에 맛집이 쫘악....!!

 

 

ㅋㅋㅋㅋ

.

.

.

.

 

 

 

 

그러다보니, 살이 많이찝니다..

뭐 장단점이 있으니 말이죠.. !!

 

 

오늘도 우연히 발견한 OPEN가게를 발견!!

드뎌 우리동네에도 "청기와 해장국" 집 오픈하더라구요

그래서 불이나케 달려갔죠..ㅋㅋ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해장국이 한그릇에 7,000원...!!

예전에 가격에 비하면 오르긴했으나.. (머 1,2천원? )

그런데.. 뼈다귀가 세상에나.... 큭!!!

 

3개나 들어가있더라구요 , 그것두 엄청 큰거!! ㅎㅎ

(주방장님 실수하셨낭? -- )

 

 

 

 

 

 

보글 보글 해장국을 보는데 먹음직,

그 맛두 완전 기대됩니당!! ㅎ

 

청기와 해장국은 프랜차이즈로 어딜가나 다 있는것 같더라구요;

머 예전에 이바돔감자탕.. 같은 분위기 ?

 

암튼 맛은 여느 해장국과 비슷했습니당!!

참고로, 김치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요즘엔 하도 음식에 재탕을 하는 비 양심적인 가게가 많아서

김치가 무르거나, 물컹 거리면 저는 절대 안먹거든욤..!!

그런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오독오독 아사삭!!

김치가 맛있었어요 ^^

 

 

 

청기와 해장국 한그릇으로 2명이 같이 먹음 되겠더라구요^^;;

( 날씬한 아가씨 기준..ㅋㅋ )

제 생각에는 그런데 한분이서 드셔두 정말 배불리 먹을수있겠더이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난뒤, 우리가족은...

다음에도 한번더 오자며

오늘 청기와해장국에서의 외식에 만족했네욤..!! ^^

 

 

 

 

 

청기와감자탕 거제옥포점 오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