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경차 주유할인카드랑 S-OIL 보너스카드랑.. ㅎㅎ

꼬옹냥 2017. 6. 20. 23:21

 

경차를 타고다니면, 이런저런 혜택을 많이보죠..^^

저두 경차인데요, 이번에 보조금이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올랐다는 기쁜소식이..!! ㅎㅎ

 

그래서, 유류보조금으로 경차를 이용하면서 많은 혜택을 보고있읍죠 ^^

 

 

머니머니 해도 통행료,

주차비.. 등.;; ㅋㅋ

 

 

오늘은 경차할인카드를 이용해서, 주유를 했는데요...

주유하면서 제가 사용하는 에스오일에 보너스 카드를 사용했더니.

어랏!!! 경품에 당첨됐네욤..^^ ㅋㅋㅋ

 

 

 

 

 

 

머, 과자 2봉지지만...

그래도 당첨되는 기쁨이 .... ㅋㅋㅋ

 

 

 

이번달까지 행사라고하니,

주유할때마다 기대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