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파파존스 치킨바베큐 피자..ㅎㅎ

꼬옹냥 2017. 9. 17. 22:04


 

 파파존스 치킨바베큐 피자 인데요.. ^^

 

파파존스 피자 가게가 이번에 오픈을 했는데요,

파파존스 피자를 꼬옥 먹어봐야 한다는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오늘 포장주문을 해서 먹었네요..!!

 

 

 

포장주문시 40% 할인!! ㅎㅎ

 

 

 

 

파파존스피자는... 솔직히 수상한파트너 라는 드라마 에서 자주 등장했었는데요,

아이들이 예전에 드라마 볼때마다.. 파파존스~~~ 노래를 불렀는데..

오늘 먹어보니.. 음....

저는 그냥 색다른 맛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원래 도미노피자를 무지 조아하는터라..

개인적으로는 파파존스 보다는 도미노가..ㅋㅋㅋㅋ ;;;

 

 

그래도 우리애들은 파파존스 피자 넘 맛있다구 난리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