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 아주동 " 삼육오족발" 생생 리뷰입니다!! 맛집이네요^^

꼬옹냥 2017. 8. 30. 21:55

 

 

족발 이 생각나는 저녁...^^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을 먹으려 온 가족이 출동했습니다!! ㅎ

 

 

거제 아주동에 위치한 "삼육오족발" 인데요..

주변에 족발집이 많이 있던데..

그중에 시선이 꽂힌 "삼육오족발" 로 골랐지요 ^^

 

 

 

 

매장에는 깔끔하고, 칸칸이 좀 나뉘어져 있어서 그런지

편안하게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회식하기에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

 

우리가족은 창가쪽으로 자리를 정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을 잡고..한참을 고민..!!

 

냉채족발 을 먹을것인가...

그냥 족발을 먹을것인가.. 고민하다가,

아이들의 아우성에 못이겨 그냥 족발로 선택했네요 ^^ ㅎㅎ

 

 

 

 

 

 

 

 

삼육오족발은 특별했는데요..ㅎ

바로 셀프바가 있었어요..

셀프바는 말그대로 원하는 음식을 가져다 먹는건데요...

 

뭐가 있는지 한번 슥~ 둘러봤어요 ^^

 

 

 

소시지 종류와 김치전까지.. 깜놀!! ㅎㅎ

옆에 구워먹을수있겠금 작은 후라이팬까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ㅎ

 

 

 

 

 

 

 

그리고 차려진 기본 상차림..!! ㅎ

 

 

 

 

 

이어 도착한 삼육오족발!! ㅎㅎㅎ

 

 

삼육오 족발 중간사이즈 3,2000원 이었는데요..

맛있어 보이죠 ?^^?

 

 

 

 

야들 야들하면서도 쫀득 거리며, 잘 조려진 족발이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 ㅎㅎ

 

 

정말 한동안 말안하고 폭풍 흡입을 했네요 ㅋㅋ

 

 

 

 

 

그리고 고마운 짝꿍이 싸준... 족발!!ㅎㅎ

 

간단한 쌈인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밥대용으로 주먹밥을 주문했는데요

직접 비벼서 먹는데 이것도 맛있었네요..ㅎㅎ

 

단무지가 함께 들어가있어서 아삭거리기도하구요

간간히 김이 입맛을 사로잡더라구요..!! ㅎㅎ

 

 

 

 

 

조물조물 우리 둘째공주 손으로 주먹밥을 만들어 봅니다.^^

 

워낙 하고싶어하는 터라, 주먹밥 만드는 내내 즐거워하네요 ^^;;

 

 

 

 

 

 

 

 

 

 

그리고, 셀프바에서 가져온 김치전인데요..

직접 구워 먹으니, 양도 조절할수있구..!!

따끈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

 

 

체인점인것 같은데, 삼육오족발 센스에 완전 반했어요!! ㅎㅎ

 

 

 

 

이야.... ㅎㅎㅎ

 

정말 맛있겠졍 ?ㅎㅎ

 

 

 

 

 

그리고 셀프바에서 가져온...

알감자와 소시지..!! ㅎㅎ

 

요것도 구워먹는데 재밌었어요..!!

 

집에서 음식하는걸 좋아하는 우리 애들한테는

이번 셀프바가 제격!!ㅋㅋ

 

 

 

 

 

 

 

그리고 우와.....

 

배부름에...

남은 족발 봐요.. ㅠ_ㅠ;;'

 

 

먹을게 너무 많아서 족발을 남기게 되더라구요 ^^;; 힝....

 

 

 

 

 

그래도 의지의 자매는 끝까지남기지않고 열심히 먹었답니다!! ^^

 

 

 

 

 

아주동맛집  삼육오족발

 

 

 

 

가족들과 함께 족발도 먹고, 알감자도 먹고, 여러가지 먹을게 많아좋았어요 ^^

다음에도 또갈려구요..ㅋㅋㅋㅋ

 

 

 

아주동 삼육오족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