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교촌치킨, 오리지널 치킨..ㅎㅎ

꼬옹냥 2017. 8. 29. 22:48

 

교촌치킨은...

우리가족 4명이서 함께 먹기에는 늘 양이 모자랐던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잘 안먹게 되었는데..

그래도 먹고싶은 예전의 오리지널 교촌치킨의 맛에 이끌려

오늘 먹게되었네요 ^^

 

 

 

 

 

 

 

 

 

매장에서 먹으니 따뜻한 치킨이 그대로 전달이 되더라구요 ㅎㅎ

 

맛있는 샐러드와, 웨지감자도 함께 주문해서

교촌 오리지널이랑 같이 먹었는데요..

예전 처음 생긴 간장치킨의 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ㅎㅎ

 

 

 

웅~~~~ ^0^ 

 

 

정말 맛있어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