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오꾸닭...!! 거제옥포점 크런치치킨..ㅎㅎ

꼬옹냥 2017. 8. 19. 23:58

 

 

오꾸닭..

 

오븐에 구운 닭이라고 아시죠 ?ㅎㅎㅎ

유명하더라는...ㅋㅋㅋ

 

 

 

 

요즘엔 건강을 생각하느라, 구워서 기름기를 제거하고 먹는 치킨도 좋더라구요..

그중에도 그냥 구워먹는것보다는.. 저는 크런치치킨..!! ㅎㅎ

오꾸닭을 애용한답니다..!!

 

 

 

 

 

 

 

오늘은 가족들과같이 오꾸닭 매장에 가서 직접 먹어봤는데요..

 

거제 오꾸닭 옥포점인데..

저녁 늦은 시간인데도, 요즘엔 사람들이 많이없어요..

거제도 경기가 어려워서 그렇낭...ㅠㅠ ;;

 

 

 

 

거제 오꾸닭 옥포점

 

 

 

 

 

맛있는 크런치치킨..!! ㅎ

우리가족은 두마리는 먹어줘야 먹었다고 하겠더라구요..

양이 적은것 같음;; ㅎㅎ

 

딱!! 2인분 정도 ? ㅋㅋㅋ

 

 

 

 

소스도 있어요..ㅎㅎ

 

 

먹다가 찍은거라 지저분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바삭한 오꾸달 크런치에 완전 빠졌어요..!! ㅎㅎ

 

 

 

 

다음에도 한번 더 오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