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성남맛집] 백현동 최고집 손짬뽕 솔직한 리뷰 ^^

꼬옹냥 2017. 8. 6. 22:47

 

 

 

성남맛집을 검색하다보니,

여기저기 리뷰들은 올라와있으나...

간단하게 한끼 식사로 할만한 곳이 마땅히 없더라구요;;

 

그런던차,

 

우연히 알게된 성남 백현동에 위치한 최고집 손짬뽕 !!

여기가 맛집이라는 소식을 듣고 찾았습니다..!!

 

 

 

성남 최고집 손짬뽕 맛집 길찾기 주소입니당 ^^

 

 

 

 

 

들어오는 입구, 깔끔하죠 ?!!

음.. 넓은 중식당이라 그런지.. 짬뽕전문집 같은 필이 느껴집니다.

 

 

 

 

 

성남 최고집손짬뽕은 맛집포스답게..

수타실이 따로 지정이 되어있더라구요..ㅎ

여기에서 쫄깃한 면발이.. 완성되어 나온답니다. ㅎ

 

 

 

 

 

역시, 메뉴는 간단하게...!!

 

짬뽕이랑, 볶음밥, 그리고 탕수육으로... ㅎㅎ

 

 

 

최고집 짬뽕 인데요..ㅎ

해물이 올라가있는거 보이시죠 ?!

국물이 얼큰하고 정말 맛있는 집이라 했는데..

이날은 국물이 약간은 졸여진 느낌 ?

진한 느낌에.. 아쉬움이 약간 있었습니다.

 

 

 

 

그래도 면발은 쫄깃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수타면이 제맛이죠!! ㅎㅎ

 

 

 

 

 

 

 

이어서 나온 메뉴,

 

볶음밥인데요...

중식당 포스답게.. 볶음밥도..ㅎㅎ 부추같은 야채가 올라왔더라구요 ㅎㅎ

짜장소스가 걸쭉하니 맛이 있었어요..ㅎㅎ

 

짜장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니..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나온... 탕수육!!

 

 

저는 최고집손짬뽕의 탕수육이 정말 젤 맛있었어요..!!

바삭한 식감을 살려서 그런지 고기가 정말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 졌구요

소스도 걸쭉하고 달콤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러가지 색깔로 비쥬얼도..ㅎ

 

어때요 ? 맛있겠죠 ?!! ㅎㅎ

 

 

 

 

가격은 중식당 가격과 비슷했구요,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할수있어 좋았답니다 ^^

 

성남 백현동 최고집손짬뽕!!

저는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