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고봉김밥에서 돈까스 김밥을 즐기다!

꼬옹냥 2017. 7. 16. 22:21

 

 

고봉김밥 을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요즘엔 김밥을 자주 안먹게 되더라구요;;

집에서 한번씩 만들기도했었는데....

 

오늘은 문득 당기는 마음에 우리가족이 함께 찾은 고봉김밥 집이랍니다.. ㅎㅎ

 

 

 

 

 

 

 

서로 좋아하는 기호가 다른 우리가족은

항상 외식을할때마다 메뉴선정에 어려움이 많은데요 ^^;;

다들 주관이 뚜렷한지라... ㅋㅋㅋㅋㅋㅋ

한번 메뉴를 선정하려면 최소 1시간 이상은 대화를 한답니다...!!

 

 

그런 시간을 최소화 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고봉김밥 처럼.. 여러가지 음식을 기호에따라 주문할수있는곳이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각자 좋아하는 음식으로 주문을했습니다.

 

 

 

남편과 저는 김밥으로..!

 

 

 

 

김밥도 돈까스김밥인데요..

돈까스 소스가 들어간 김밥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고 제 입맛에는 최고랍니다!! ㅎ

그리고 우리 부부 나란히, 김밥 2줄을 주문했네요 ^^;;

 

 

 

 

그리고 첫째공주님은.. 고구마치즈 돈까스...

 

무려 가격이 8,000원이라는 가장 비싼 음식을 택한 우리공쥬죠.. ㅋㅋㅋ

 

 

 

 

 

고구마와 치즈가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어보이던데요

다행히도 한입씩 나눠먹었네요 ^^

 

 

 

 

우리집 막내공주는... 늘 항상 좋아하는 비빔소스가 듬뿍 들어간 쫄면을 골랐어요,

고봉김밥 집에서 먹는 쫄면은처음이라..

그맛이 궁금했는데...!!

 

 

제 입에는 고추장맛이 많은 느껴져서 그런지, 별로였어요 ^^

좀 아쉬움이있네요..!! ㅋㅋㅋ

 

 

 

 

그래도 여러명이 함께 먹으니 맛있었답니다. ^^

 

 

 

 

 

고봉김밥, 오랜만에 함께한 가족 외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