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점심특선 낙지볶음 " 부산맛집이라 추천해봅니다. ^^

꼬옹냥 2017. 8. 24. 22:57

 

우연히 가다가 들른 식당에서 저렴하고 맛좋은 집이라면... 정말 좋은거죠 ?? ㅎㅎ

 

이번에 부산서 식사를 할일이 있어서 우연히 들른집에..

이야~~ 그냥 먹은 낙지볶음이 너무 맛있는거있죠..!!

완전 맛집이라 생각해도 될만큼.....

 

 

 

그래서, 맛있게 아주 잘~ 먹고와서 한번 리뷰해보려구요.. ㅎ

 

 

 

 

 

부산에 위치한 수라 생 아구찜이라는 곳인데요...

아구찜을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의견을 조합하다가.. 점심특선을 선택했어요 ㅎㅎ

 

점심특선으로 낙지볶음이 7,000원!! ㅎ

 

 

 

 

 

 

 

 

 

 

 

 

 

 

반찬도 맛깔스럽게 나왔더라구요..ㅎ

점심 특선으로 먹기에도 잘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

요즘 7,000원으로 먹을만한게 별루없잖아요...

 

 

 

 

 

 

너무 맛있겠죠 ?^^

 

매콤한 낙지볶음이... 무지 당깁니다.. !! ㅎㅎㅎ

 

맛있게 보여용 ^^;;

 

 

 

 

 

 

미리 준비된 대접에 이렇게 슥~~ 비벼먹으니..

완전 GOOD!!!

 

 

 

ㅎㅎ 부산 낙지볶음 특선으로..

이집 저렴하게 먹을수있어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