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우리동네 새롭게 오픈한 이노티안경점 다녀왔어요 ^^

꼬옹냥 2017. 10. 26. 21:15

 

집에 안경을 쓰는 사람이 두명이라... ㅎ

안경점을 자주 애용하는 편인것 같아요,

우리 짝꿍은... 안경을 자주 잊어버리공 ;;;

우리 딸래미는 안경태를 자주 부러뜨리고..;;

 

 

그래서 안경점에 갈일이 은근 많더라구요 !

 

 

근데 요즘.. 최근에 오픈한 우리동네 이노티안경점이 생겼는데..

할인한다는 말에 한번 가봤습니다.

 

 


 

깔끔하게단장된 내부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더라구요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물어보지않으시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ㅎㅎ

 

 

혼자 편안하게 안경테를 고를때까지..

기다려주시니.. ㅎㅎㅎㅎ

부담감이 적었네요 ^^;;

 

 

오늘은 짝꿍의 안경테를.......

 

 

 

기존에 쓰던 안경테인데...

새롭게 고른다는게.. 기존꺼랑 별반 다를거 없는 똑같은걸루... ;;

 

뭐가 새롭지 ? ㅡㅡ?

.

.

.

 

 

 

그리고, 안경이 다 될때까지.. 커피한잔을 하면서 여유있게 기다립니다..

 

 

앗, 그러고보니.. 추가10% 할인받는 방법도있더라구요 ^^

그러나.... SNS에 올려야한다는게...;;

저는 SNS 를 잘 안하니...ㅡㅡ;;; 에공..

 

 

 

 

그리고.. 이노티 카페에서..여유있게 기다립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지만..

냉장고엔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더라구요 ^^;;

호호

 

 

 

 

친절한 이노티사장님 덕에..

이쁜안경을 했네요 ^^;;

 

 

게다가 사장님이 저랑 고향이 같아서.... 더 친근했다는..ㅋㅋㅋ

 

암튼, 이노티안경점 또 가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