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집에서 만들어본 콘치즈... ^^ ㅎㅎ

꼬옹냥 2017. 10. 27. 22:48

 

 

집에서 만들어본 콘치즈랍니다..!! ㅎㅎ

 

콘을 평소에 좋아해서 그냥 하나뜯어서 숟가락으로 금방 먹어버리는.... ;;

그정도로 무지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마트에 갔더니, 콘이 1,000원 이더라구요.!!

(원래 우리동네는 1,500원)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콘으로 콘치즈를 만들어봤습니당..!!

 

 

 

 

 

콘에.. 마요네즈 한숟가락이랑, 설탕을 넣어서 섞어서..

후라이팬에 넣어서 구운다음에..

약불로, 모짜렐라 치즈로..ㅎㅎ

우와, 정말 맛나게보이죠 ??!!

 

 

 

사진은 먹다가.. 치즈가 좀 식어서...

늘어지는 감이 좀 떨어지지만.. ㅎㅎ

.

.

.

 

한숟가락 우리 애들이 떠보더니..

"우와, 엄마 센스쟁이" ㅎㅎ 이러네요.. ㅎ

콘치즈 덕분에 센스쟁이됐어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