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명동 할머니국수, 첨 가봤어요..ㅎㅎ

꼬옹냥 2017. 11. 6. 21:00

 

 

"비빔국수" 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 딸래미..

오늘도 저를 보자마자 바로

 

"엄마, 비빔국수 해주세요" 이러네요...

 

 

무지 피곤한 몸을 이끌고

국수를 사러가자니 몸이 아프고;;

몸살기도 있어서..

주변을 둘러보다 우연히 발견한...

 

 

"명동 할머니국수" ㅎㅎㅎㅎ

 

엄청 반갑더라구요 ^^;;

 

 

 

저는 입맛이없어서 그냥 김밥 한줄이랑 떡볶이랑 주문해서 큰아이랑 나눠먹고..

우리 딸래미는 비빔국수를 주문했다가.. 또 마음이 바뀌어서 ㅋㅋ 쫄면으로...

역시, 비빔면은 뭐든 좋아한답니다. ^^

 

 

 

 

 

그러고 매장 내부를 둘러보니.. 맛집이더라구요???

여기저기 tv에도 방송을 했던 집이던데..

저만 몰랐네욤 ^^;;

 

 

어쩐지.....

 

 

 

 

 

 

 

 

 

 

하면서.. 음식이 나오는데.. 하나하나 맛깔스럽더라구요 ^^;

육수도 맛있고, 쫄면도 맛있고, 김밥도 맛있고,

특히 떡볶이는 떡이 쌀떡이라 그런지 쫀득 거리는게 완전 일품!! ㅎ

 

 

 

 

 

그렇게 간단한 저녁을 먹고는..

돌아왔는데 ^^;;

후회는 안되는것 같아요!

나름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했네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