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망고 초콜릿

꼬옹냥 2017. 11. 29. 23:09

 

지인이 선물로 준.. 망고초콜릿..!! ㅎ

제가 원래 망고젤리를 별루 안좋아하는데..

초콜릿이 묻어있다구해서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ㅎ

 

 

 

 

어랏, 그런데..

 

엄청 맛있네욤 ^^;;

 

필리핀인가 ?? 베트남인가 ?? 어디 여행을 갔다가 사온거라구 하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대~~~~ 충 들어서 그런지 생각이 안나네요 ^^;;;

 

 

 

 

 

그래두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용..!! ㅋㅋ

 

 

어디 파는지 알아보구, 한국에서두 먹을수있담

또 사먹구싶은 맛이네욤..^^;;

제입에는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