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쭈꾸미 만두라고 들어보셨어용 ?? ㅎ

꼬옹냥 2017. 11. 26. 21:26

 

쭈꾸미 요리를 개인적으로 무지조아하는데요,

매운 음식을 잘먹는 체질이라..ㅋㅋㅋ

쭈꾸미 요리는 정말 내스타일이네요~~ ㅎㅎ

 

그런데, 쭈꾸미 만두도 있다는거 혹시 들어보셨어요 ?^^

 

 

 

 

 

포실포실한... 만두속 안에는 맛있는 매콤한 쭈꾸미가 들어가있습니다.

말만 들어도 입에 침이 고이는데요..히히 ;;

 

쭈꾸미 만두라고 저는 처음 들어보지만

이또한 내 스타일입니다.. ㅋㅋ

 

 

 

 

 

맛있는 쭈꾸미만두 한번 드셔보실래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