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기다렸던... 2017년 티스토리 결산 결과...!!

꼬옹냥 2018. 1. 6. 23:11

 

 

티스토리 결산을 앞두고..

어떤 결과가 나올지 무지 궁금했었어욤...!! ㅎㅎ

 

 

재밌기도하고,

흥미로운 결산 내용을 기대하며..

어제 한번 클릭을 해보았죵 ^^

 

 

.

.

.

 

 

상위1%댓글부자

220+포스팅

5만+ 방문자


1년차블로그

상위1% 공감

친절한 댓글러

상위1%부지러너

 

 

 

 

 

열심히 하루하루 블로그랑 친해진 보람이있는것 같아욤..!!

 

 

하루하루 일기쓰듯...

내가 알고, 내가 느낀 글을 올렸는뎅..

많은 사람이 방문한건 아니지만..

나의 이야기를 담았다는게....

뿌듯하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