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일본, 프리미엄프레스 골든 콜라겐 마스크팩 / 후기??? ㅋㅋ

꼬옹냥 2018. 1. 9. 07:00

 

 

 

건조한 피부로인해 고민이 많은 요즘..

겨울철은 정말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마음고생, 피부고생중입니당...

 

(__*)

 

.

.

.

 

 

 

그런 나의 고민을 알았는지....

하나뿐인 동생이 일본여행으로..

콜라겐 마스크팩을 사왔네욤..^^;

 

 

 

절대 저렴한거 아니라고 손사레를 치던데...

검색을 해보니, 저렴한건 아니네요..ㅋㅋㅋ

 

 

 

프리미엄프레스 골든 콜라겐마스크팩 이랍니다.!

5팩들었더라구욤...^^

 

 

 

 

 

 

저랑 촉촉한... 콜라겐이 듬뿍 들어가있더라구요 ^^

젤리같은 느낌의 쫀득거리는 촉감의 촉촉한... 콜라겐을

피부에 얹어서 팩을하니...

30분정도 지났는데도.. 촉촉함이지속되는 느낌이었어요.

별루 얼굴에 말라간다는 느낌도 안들고 말이죠...ㅋㅋㅋ

 

 

마음에 듭니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