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바다 소라....쪄서 먹기..!! ㅎㅎ

꼬옹냥 2018. 1. 30. 11:00

 

 

 

이게 바다소라 라는 건데요...

엄청 크죠 ?!! ㅎㅎ

일반... 우리가 얕은 바다에 들어가서 잡아오는 소라랑은 달리,

바다소라는.. 심해지역에 살고있는거라 그 포스가 남달랐어욤..!!

 

 

 

 

 

이게 무려... 2만원치,

얼마되지않는 양인데.. 그래도, 깊은 바다에서 잡아오는 수고에 비하면

결코 비싸지않다는 생각도 잠시했네요 ;;

 

 

 

일반 소라를 먹는것처럼.. 쏘옥 빼어내는데요..

젓가락으로 했더니.. 잘되네요 ^^

한번에 쑤욱~~~ 나온답니다.!

 

 

 

 

 

 

소라 앞 마개두 정말 두껍죠 !!!??

완전...... 껍질부터 시작해서..엄청 두꺼웠구 컸어욤.. ㅎㅎ

 

 

 

 

열심히 젓가락으로 다 빼먹고나니....

우아... 배부릅니당..!! ㅋㅋㅋ

 

우리 가족..배 왕창불렀네염 ^^;;

정말 맛있게 먹은 소라..!!

또 먹구싶네요 ^^;; 히히